[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삼성전자 가 지난달 31일 모바일 업계 경쟁이 가장 치열한 중국에서 '삼성 갤럭시 라이프 스토어'를 개장했다.
'삼성 갤럭시 라이프 스토어'는 모바일 기술과 라이프 스타일을 결합한 새로운 개념의 마케팅 플랫폼이다. 젊은 층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매장은 소비자들이 삼성 갤럭시 라이프 스토어에서 갤럭시노트4를 활용해 간편하게 무료 커피를 주문하고 '레벨'을 통해 음악을 들으면서 '갤럭시 탭S'로 잡지를 보는 등 집에 있는 것처럼 편안한 분위기에서 다양한 삼성 제품을 사용해 볼 수 있게 꾸며졌다.
또 의류 매장에서 쇼핑하듯 스마트폰과 웨어러블 기기의 다양한 액세서리를 확인할 수 있으며, 최신 제품에 대한 1대 1 설명, 삼성 제품을 활용한 특별 강좌, 소비자가 직접 디자인하는 기념품 제작 등 풍부한 경험을 제공한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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