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GS샵, 26일 '케어셀라 라인업 마스크' 론칭 방송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케어셀라 라인업 마스크'

'케어셀라 라인업 마스크'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GS샵(www.gsshop.com)이 사회적기업 제너럴바이오㈜와 손잡고 26일 오전 7시15분에 '케어셀라 라인업 마스크' 독점 론칭 방송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제너럴바이오㈜는 2007년에 설립된 사회적기업으로 천연원료와 미생물 등을 활용한 바이오 신소재 물질을 개발하고 이와 관련된 상품을 생산하는 업체다. 독일, 이탈리아, 네덜란드, 일본 등 18개국에 수출하는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며 올해 7월에는 대통령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제너럴바이오㈜의 스페셜 스킨케어 브랜드 '케어셀라'는 해외에서 이미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그 중에서도 베스트셀러인 라인업 마스크는 콩 1톤에서 단 0.18kg만 추출되는 콩 식물성태반(soy phtoplacenta) 추출물, 노벨상을 수상한 항산화 성분 풀러린, 7가지 천연베리 추출물 등이 첨가돼 안면 리프팅, 브라이트닝, 모공관리, 팔자주름, 눈가주름 등에 효과가 있는 것이 특징이다. 얼굴에 발랐을 때 탄력이 부족한 부위는 울퉁불퉁해지고 수분이 부족한 부위는 갈라지기 때문에 '피부 자가 진단 마스크'로 불리기도 한다.

1회에 하나씩 뜯어서 사용할 수 있도록 개별포장이 돼 있어 사용하기 간편하다. 1팩에라인업 마스크(9ml)가 4개씩 들어있으며 총 8팩으로 구성됐다. 여기에 '타이트닝 세럼(25ml)' 2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가격은 8만9000원이다.

GS샵 뷰티케어팀 조인제 팀장은 "우수한 품질의 사회적기업 상품을 홈쇼핑 방송에서 소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 품질은 좋지만 잘 알려지지 않았던 상품들을 발굴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선보일 수 있도록 다각도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