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김해 여고생 살인 사건 성매매 강요에 시체 암매장 "살벌한 여중생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김해 여고생 살인사건의 전말이 드러났다. (사진:MBC 방송 캡처)

김해 여고생 살인사건의 전말이 드러났다. (사진:MBC 방송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김해 여고생 살인 사건, 성매매 강요에 시체 암매장 "살벌한 여중생들"

김해 여고생 살인사건의 충격적인 실체가 드러나 논란이 되고 있다.
지난 5월 창원지방검찰청 형사2부는 고등학교 1학년생 윤모(15)양을 집단 폭행하고 살해한 뒤 시신을 훼손한 혐의로 양모(15), 허모(15), 정모(15)양을 구속 기소했다. 이모(25), 허모(24), 다른 이모(24)씨도 같은 혐의로 대전지방검찰청에 넘겨졌다. 현재 이들은 각각 1심이 진행 중이다.

재판 진행 과정에서 창원지검이 작성한 공소장을 통해 이들의 범죄행각이 낱낱이 밝혀졌다.

윤양은 지난 3월15일 피고인 허씨의 친구인 김모(24)씨를 따라 집을 나간 후 피고인들과 함께 부산의 한 여관에서 지냈다. 피고인들은 윤양에게 성매매를 강요했고, 화대로 생활을 꾸렸다.
3월29일, 집으로 돌아간 윤양이 성매매 사실을 밝힐까봐 두려웠던 피고인들은 다음날 윤양을 다시 데려왔고 성매매뿐만 아니라 폭행 등을 일삼았다.

피고인들은 냉면 그릇에 소주 두 병을 부어 윤양이 마시도록 한 후 게워내면 자신의 토사물을 핥아 먹게도 했다. 또 이들은 수차례 윤양의 몸에 끓는 물을 부으며 괴롭혔다.

윤양의 몸은 만신창이가 됐지만 피고인들은 윤양에게 "앉았다 일어서기' 벌을 100회씩 시켰고, 윤양이 "집에 가고 싶다"고 얘기할 때마다 구타한 것으로 알려졌다.

4월10일 윤양이 숨진 후에도 이들은 윤양의 얼굴을 알아보지 못하게 하기 위해 미리 준비한 휘발유를 얼굴에 뿌리고 불을 붙여 그을리게 만들었다. 이후 시멘트를 반죽해 시신 위에 뿌리고 돌멩이와 흙으로 덮어 시신을 암매장했다.

윤양의 아버지는 사건 이후 피고인들의 처벌을 호소하고 있다.

그는 한 언론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딸의 장지를 찾으면 무서움에 떨었을 아이가 생각나 억울하고 화가 나는데, 재판을 참관할 때마다 '반성한다'는 말만 반복하는 아이들을 보면 억장이 무너진다"며 "잔인한 범죄를 저지른 만큼 제대로 처벌받아 딸과 같은 범죄의 희생양이 없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해 여고생 살인 사건의 전말을 접한 네티즌은 "김해 여고생 살인 사건, 사람들이 왜 이렇게 잔인하지" "김해 여고생 살인 사건, 역시 제일 무서운 게 사람이다" "김해 여고생 살인 사건, 피의자들 강력처벌해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