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박광온 후보 딸 vs 천호선 후보 아들…'조희연 vs 고승덕' 2라운드?

최종수정 2014.07.18 11:30 기사입력 2014.07.18 11:30

댓글쓰기

천호선 후보 아들 트위터

천호선 후보 아들 트위터

박광온 후보 딸 아버지 지지 트위터

박광온 후보 딸 아버지 지지 트위터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박광온 후보 딸 vs 천호선 후보 아들…'조희연 vs 고승덕' 2라운드?

7.30 재보궐선거 수원정(영통)에 출마한 새정치민주연합 박광온 후보와 정의당 천호선 후보의 아들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선거운동으로 '효도' 배틀에 나서 눈길을 끌고 있다.

박광온 후보의 딸은 지난 16일 'SNS로 효도라는 것을 해보자(@snsrohyodo)'란 이름으로 트위터를 개설해 아버지 홍보에 나섰다.

이어 박씨는 "저는 부모님 기대를 무참하게 깨부수며 살고 있는 슈퍼불효녀입니다만 지난 선거 때 몇몇 후보님들의 자제분들이 SNS를 통해 글을 쓰시는걸 보고 '나도 글을 쓰는 것 정도는 할 수 있지 않을까/해야 하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했었다"고 글을 쓴 이유를 밝혔다.

박씨가 이같은 글을 쓴 이유는 지난 6.4 서울시 교육감 후보 선거에서 선거 막판 조희연 후보의 둘째 아들 성훈 군이 다음 아고라 정치 토론방에 아버지에 관한 지지글을 올렸고, 이에 지지율 1위를 내달리던 고승덕 후보를 제치고 당선된 일을 염두에 둔 것으로 보인다.
이에 천호선 후보의 아들도 '나도 효도란 걸 해보렵니다.@qkxkzn'란 이름으로 트위터를 개설하며 곧바로 응수했다.

천 후보의 아들은 프로필에서 "보궐선거 수원정 영통 후보 기호4번 천호선 둘째 아들/따라하기/한발늦은자의 최후/진솔하게 쓰렵니다"라고 자신을 소개한 뒤 "여러분은 보궐 라운드 영통 2번코너 딸과 4번코너의 아들의 자식배틀을 보고계십니다"라고 말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