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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진공 광주본부, HIT500 참여 기업 올해 마지막 모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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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박선강]

중소기업진흥공단 광주지역본부(본부장 전영달)는 창업초기 및 신제품 출시 중소기업 제품의 홍보 마케팅을 지원하는 HIT500사업 4차 참여기업을 지난 1일부터 올해 마지막으로 모집하고 있다고 3일 밝혔다.
HIT500은 시장에 갓 출시됐거나 출시를 준비하고 있는 중소기업의 유망제품을 발굴해 온라인 홍보페이지 제작, 소비자의 제품체험과 모니터링, 온·오프라인 판로 개척 등 다양한 방법으로 마케팅 활동을 도와주는 사업이다.

참가대상은 제조업 또는 지식기반 서비스업을 영위하고, 소비재 완성품을 보유(생산)한 업체로, 3년 미만 창업기업 또는 신제품 출시기업(제품출시일 기준 2012년 이후)이다.

신청된 제품은 신청서 내용을 바탕으로 온라인을 통한 소비자평가단의 호응도 조사 및 전문가평가단의 상품성 평가를 진행하며, 평가위원단의 오프라인 실물평가를 거쳐 70~90개사 내외 제품을 선정해 HIT 500사업을 지원한다.
HIT500사업 참여를 원하는 기업은 HIT500홈페이지(www.hit500.or.kr)를 통해 온라인 신청 가능하며, HIT500제품 체험과 소비자평가단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들도 HIT500홈페이지에 방문해 신청하면 된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중진공 광주지역본부(062-369-3050)로 문의하면 된다.

중진공 전영달 광주지역본부장은 “앞으로는 HIT500에 선정된 제품들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시장에도 진출할 수 있도록 해외 대형 유통망 진출 지원 사업, 온라인 수출 지원 사업 등 중진공 해외마케팅사업과 연계해 판로지원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선강 기자 skpark82@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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