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쿠팡, 휴가철 맞아 바캉스기획전 진행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정민 기자]소셜커머스 쿠팡(대표 김범석)은 휴가철을 맞아 ‘바캉스 기획전’을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

쿠팡은 국내외 다양한 여행 상품을 알뜰한 가격에 제공한다. 20대부터 50대까지 연령대별 성향에 따라 맞춤형 상품을 추천하는 것이 특징이다.
활동량이 많고 상대적으로 시간적 여유가 있는 20대는 해외 자유 여행을 추천한다. 화려한 도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홍콩 항공권·자유여행’ 상품을 옵션 및 일정에 따라 19만원에서 71만원까지 선보인다. 쇼핑 및 먹을거리가 가득한 홍콩은 나홀로 여행, 혹은 친구와의 여행 상품으로 젊은 층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바쁜 일상에 지친 30대는 ‘힐링’ 콘셉트의 동남아 여행 상품이 좋다. 동양의 나폴리라 불리는 ‘나트랑 자유여행’ 상품은 50만원~90만원대, 동남아 최고의 휴양지라 불리는 세부의 ‘럭셔리 리조트 골드팩’ 상품은 60만원~100만원에 제공한다. ‘럭셔리 리조트 골드팩’ 상품은 워터파크와 전용 비치에서 연인, 가족과 함께 여유로운 휴식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강릉 메이플비치’ 상품은 리조트와 바다가 바로 붙어 있어 탁 트인 바닷가에서 물놀이는 물론, 가벼운 산책도 즐길 수 있다. 2인 기준 10만원대로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힐링 여행으로 직접 다녀온 큐레이터가 적극 추천하는 상품이다.
40-50대는 가족과 함께 언제 떠나도 부담 없는 국내 패키지 상품을 추천한다. 4인 가족 1인 기준으로 20만원~30만원 대로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즐길 수 있는 울릉도, 제주도 상품이 다양하다. 어린 아이가 있는 가족은 ‘횡성 웰리힐리파크 얼리버드썸머 패키지’ 상품이 좋다. 1박 기준 8만원~9만원대로, 수영장과 사우나, 곤돌라 등의 할인권도 함께 증정한다.



이정민 기자 ljm101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