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강동원 송혜교 파리서 포착, 열애?…"'두근 두근 내인생' 화보 촬영일 뿐"

최종수정 2014.05.28 17:26 기사입력 2014.05.28 17:26

댓글쓰기

▲강동원과 송혜교가 파리에서 포착됐다. (사진: 온라인 커뮤니티)

▲강동원과 송혜교가 파리에서 포착됐다. (사진: 온라인 커뮤니티)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강동원 송혜교 파리서 포착, 열애?…"'두근 두근 내인생' 화보 촬영일 뿐"
배우 송혜교와 강동원을 파리에서 봤다는 목격담이 등장한 가운데 소속사 측에서는 열애설을 부인했다.

최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송혜교와 강동원이 같이 파리에서 여행을 하고 있다는 목격담이 등장했다.
이 때문에 두 사람이 열애를 하는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일고 있다.

그러나 두 사람의 소속사 UAA 측 관계자는 28일 한 매체와의 통화에서 "영화 '두근두근 내인생' 9월 개봉에 맞춰 영화 프로모션용 패션지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며 "온라인에 떠돈 사진에서도 보듯 우리 스태프가 모두 함께 있던 상황이며 파리 시내에서 공개적으로 화보 촬영을 진행한 것인데 동반 여행으로 부각돼 안타깝다"고 말했다.

한편 송혜교와 강동원은 김애란 작가의 동명소설을 원작으로 한 영화 '두근두근 내인생'에서 호흡을 맞췄다. '두근 두근 내인생'은 선천성 조로증에 걸린 소년과 자신들보다 빨리 늙어가는 아들을 지켜보는 젊은 부부의 이야기다.
강동원 송혜교 파리 목격담을 접한 네티즌은 "강동원 송혜교 파리 포착, 둘이 설마" "강동원 송혜교, 사귀면 잘 어울릴 것 같은데?" "강동원 송혜교 파리, 최강 비주얼 커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