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현빈 "김우빈, 배우 모임 막내로 점찍어뒀다"(인터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현빈

현빈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유수경 기자]배우 현빈이 후배 김우빈에 대한 관심과 애정을 드러냈다.

현빈은 12일 오후 서울 종로구의 한 카페에서 진행된 아시아경제와의 인터뷰에서 "김우빈이 모임의 막내가 됐으면 좋겠다"고 털어놨다.
그는 "영화 '친구2'를 봤다. 곽경택 감독님 작품인데다 주진모 선배도 나오지 않나"라며 "선배들에게 김우빈에 대한 얘기를 많이 들었다. 좋은 말씀들을 하시더라"고 전했다.

현빈은 이어 "기회가 되면 한번 보고 싶다. 연락도 했었다"며 "김우빈이 스케줄이 많아서 요즘 바쁘지 않나. 그래서 나중에 시간 될 때 보자고 했다"고 덧붙였다.

김우빈에 대한 관심을 드러낸 그는 배우 모임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현빈은 장동건 박중훈 주진모 조인성 등 남자 배우들끼리 친목도모를 위한 모임을 가지고 있다.
현빈은 "모임에서 막내다보니까 이제 막내를 뽑아야 하지 않나 싶다"라며 "선배들도 얘길 하시더라. (모임에 합류한 지)8년 만에 막내를 뽑아야겠다는 얘길 들었다"며 웃어보였다.

그는 또 "김우빈이 모임에 꼭 들어와야 한다는 건 아니다. 서로 마음이 맞아야 하지 않겠나"라며 "나 같은 경우 어린 나이에 기라성 같은 선배들 만나서 좋은 얘기를 듣고 도움이 됐다"라고 고백했다.

현빈은 남자 배우들의 골프 모임 '싱글벙글'과 야구 모임 '플레이보이즈' 등에 참여하고 있다.

한편 현빈의 군 제대 후 첫 스크린 복귀작 '역린'은 1777년 7월 28일, 왕의 암살을 꾀한 정유역변을 모티브로 드라마틱한 스토리를 풀어낸 영화다.

연기 인생 최초로 사극에 도전한 현빈은 정조 역을 맡아 다양한 책을 읽고 검술, 활쏘기, 말타기 등 액션 연기에 도전하며 캐릭터에 몰입했다. 개봉 후 호평을 이끌어냈으며 400만 고지를 향해 가고 있다.




유수경 기자 uu84@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경기 진 선수 채찍으로 때린 팬…사우디 축구서 황당 사건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