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어벤져스2'의 그녀 수현, 공항에 나타난 이유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수현.

▲수현.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배우 수현이 10일 오후 1시께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 프리미어 참석을 위해 미국으로 출국했다.

오는 13일에 열리는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 프리미어가 첫 공식일정인 수현은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이하 '어벤져스2')'의 일원으로 참석해 더욱 빛을 낼 것으로 기대된다.
'어벤져스2'의 제작사인 마블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5일(현지시간) '어벤져스2'에 수현이 캐스팅 됐다는 사실을 공식 발표했다. 국내 촬영이 결정돼 화제를 모았던 '어벤져스2'는 수현의 합류로 국내 팬들에게 더욱 큰 관심을 받게 됐다.

수현은 지난 2005년 한중슈퍼모델대회 1위로 입상한 뒤 KBS 2TV '도망자', MBC '7급 공무원' 등을 통해 연기자로 얼굴을 알렸다. 수현은 미국 뉴저지에 6년간 거주해 영어에 능통하며, 이화여자대학교에서 국제학을 전공한 재원이기도 하다.

2월 초 남아프리카 케이프타운에서 촬영을 시작한 '어벤져스2'는 2015년 5월 개봉 예정이다.
수현의 '어벤져스2'와 관련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수현의 '어벤져스2', 화이팅" "수현의 '어벤져스2', 영화 대박나길" "수현의 '어벤져스2', 재밌을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