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삼성전자, TV와 연결 가능한 프리미엄 사운드바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삼성전자, TV와 연결 가능한 프리미엄 사운드바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은별 기자] 삼성전자 는 TV를 비롯한 다양한 기기와 무선 연결이 가능한 신규 프리미엄 사운드바(Sound bar) 'HW-F850' 모델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사운드바 'HW-F850'은 TV 아래에 설치할 수 있도록 디자인 된 얇고 긴 모양의 오디오 기기다.
메탈 소재의 세련된 디자인을 갖췄으며, 전면 중앙에는 투명 진공관 앰프를 탑재해 아날로그 감성과 따뜻하고 자연스러운 음감을 제공한다.

무선으로 연결되는 서브우퍼와 함께 2.1채널을 지원하며, 최대 350W의 출력으로 스포츠 경기나 영화를 볼 때 현장감있는 생생한 음향을 즐길 수 있다.

HW-F850은 블루투스로 간편하게 기기들과 무선으로 연결해 휴대폰에 있는 음악도 스트리밍해 들을 수 있다.
이 밖에도 리모컨 하나만으로 TV와 사운드바의 전원과 볼륨을 조절할 수 있고 자이로스코프센서를 내장해 기기의 위치와 기울기를 자동으로 인식해 최적의 음향을 스스로 찾아 들려준다. NFC(근거리 무선 통신, Near Field Communication)기능도 지원한다.

정영락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상무는 "사운드바는 삼성전자가 갖고 있는 최고의 오디오 기술과 간결함이 돋보이는 세련된 디자인이 어우러진 제품"이라며 "고객들이 거실에서 더욱 쉽게 진공관의 따뜻한 음감과 최고급 음향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제품 출고가는 129만원이다. 삼성전자는 2014년형 울트라HD(UHD) TV를 예약 구매하는 고객에게 HW-F850을 할인 판매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김은별 기자 silverstar@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