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별그대' 박해진, 이렇게 귀여운 '허당 매력남' 보셨나요?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별그대' 박해진, 이렇게 귀여운 '허당 매력남' 보셨나요?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금준 기자]배우 박해진이 허술한 매력으로 여심을 뒤흔들었다.

19일 밤 방송한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극본 박지은, 연출 장태유)에서는 천송이(전지현 분) 앞에서 하염없이 허물어지는 이휘경(박해진 분)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만취한 천송이는 자신의 집을 찾지 못하고 도민준(김수현 분)의 현관 앞에서 실랑이를 벌였다. 이를 보다 못한 도민준이 문을 열자 천송이는 냉큼 소파에 드러눕고 말았다.

이러한 상황을 알게 된 이휘경은 곧바로 도민준의 집으로 달려갔다. 그는 만취한 천송이를 부축해 나왔고, 천송이의 집으로 데리고 들어갔다.

이휘경은 천송이가 들으라는 듯 "날도 춥고 난 언제 집에 가지? 어이쿠 시간이 벌써 이렇게 됐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윽고 맥주 한 캔을 마시던 이휘경은 잠든 천송이를 바라보다 조심스럽게 입술을 가져갔다. 하지만 천송이는 무방비 상태가 아니었다. 이휘경을 향해 "죽을래"라고 쏘아붙였던 것.

두 사람은 이어 옥신각신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안겼다. 이휘경은 천송이를 향해 "경고하는데 뒤통수는 때리지 말라"면서 앓는 소리를 해 시청자들에게 미소를 선사했다.

이 과정에서 박해진의 연기력이 빛났다. 능청스러우면서도 허술한 박해진의 연기는 여성 팬들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하기 충분했다.

전작 '내 딸 서영이'에서 진중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만났던 박해진. 그는 180도 달라진 역할에도 불구하고 자신의 캐릭터를 십분 소화해내며 배우로서의 진가를 발휘하고 있다.



이금준 기자 music@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경기 진 선수 채찍으로 때린 팬…사우디 축구서 황당 사건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