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김재중, 군입대 암시? "내년에는 시간이 많이 없을 것 같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김재중, 군입대 암시? "내년에는 시간이 많이 없을 것 같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오사카(일본)=아시아경제 박건욱 기자]가수 김재중이 일본에서의 첫 번째 솔로 앨범 아시아투어 콘서트를 마무리하는 소회를 밝혔다.

김재중은 18일 오후 7시 일본 오사카죠 홀에서 열린 첫 번째 솔로 앨범 아시아투어 콘서트에서 "올해는 이곳 오사카에서의 라이브 콘서트가 마지막이다. 지난 번 요코하마 라이브가 올해 마지막 일본 공연이라고 생각했는데, 오사카 여러분 덕분에 다시 한 번 일본에 올 수 있게 됐다.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실은 준수 씨나 유천 씨도 같이 왔으면 좋았을 텐데, 조금 서운하다. 하지만 아시아 투어 마지막을 이곳 오사카에서 장식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내년 일정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지만, 아마 내년에도 올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한다"고 말해 팬들의 환호성을 자아냈다.

김재중은 또 "내년에는 정말 시간이 조금 밖에 없을 것 같다. 군대에도 가야 한다. 그러니 내년에는 정말 시간이 많이 부족하겠지만 일본의 여러 지역에도 찾아뵙고 싶은 마음이 가득하다"며 "오늘 오사카에서 공연을 했는데 도쿄 공연과 비슷할 정도로 열기가 대단하다. 여러분 진심으로 좋아한다"고 미소 지었다.

한편 김재중은 내년 1월 4일 부산 벡스코(BEXCO)를 시작으로 11일 광주 염주체육관, 18일 대구 엑스코(EXCO) 그리고 25일~26일 서울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2014 김재중 1st 앨범 아시아 투어 콘서트'라는 타이틀로 국내 투어에 돌입한다.


오사카(일본)=박건욱 기자 kun1112@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