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꽃보다 누나' 이승기 실수, 핑계 없이 깔끔하게 '인정'

최종수정 2013.12.09 17:01 기사입력 2013.12.09 17:01

댓글쓰기

'꽃보다 누나' 이승기 실수, 핑계 없이 깔끔하게 '인정'

[아시아경제 박건욱 기자]가수 이승기가 자신의 실수를 깔끔하게 인정했다.

9일 케이블채널 tvN 예능 프로그램 '배낭여행 프로젝트2탄- 꽃보다 누나' 제작진은 공식 페이스북에 "충분히 변명할 수도 있었던 상황, 그러나 자신의 실수라고 인정하는 승기"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 된 영상 속 이승기는 순간의 착각으로 누나들이 길을 헤매는 일이 발생해 '꽃보다 누나' 작가에게 혼이 나는 이승기의 모습이 담겨있다.

그는 아무런 상황을 모르고 있다가 "이승기 씨, 선생님들 엄청 화났다. 집 방향도 모르는데 안 알려주지 않았냐?"고 작가가 묻자 당황한 이승기는 "환전을 하려고 했다"고 상황을 설명했다.

이어 이승기가 놀다가 실수를 한 것도 아님에도 불구하고 미안해하며 "맞다. 이건 완전히 내 실수다"라고 말하며 핑계 없이 자신의 실수를 인정했다.
이승기의 실수인정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승기 실수, 이승기 정말 시원시원하다", "이승기 실수, 이승기 잘생겼다", "이승기 실수, 역시 이승기 기대를 저버리지 않아!" 등 열띤 반응을 보였다.


박건욱 기자 kun1112@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