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포토]김종민 "죄송해요~ 살쪘어요"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포토]김종민 "죄송해요~ 살쪘어요"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송재원 기자] 혼성그룹 코요태 김종민이 29일 오후 서울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 에비뉴엘에서 열린 ‘스타들의 헤드폰’ 붐폰 론칭쇼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이날 붐폰 론칭쇼에는 블락비, 김종민, 신지, 대국남아, 타히티 등 다수의 연예인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최근 야구선수 이대호의 경기 전 필수품으로 알려진 붐폰 헤드폰은 팬들에게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또 가수 걸스데이의 혜리가 착용하면서 국내에 알려진 붐폰은 팬들에게 큰 주목을 받으며 '혜리 붐폰'이라는 애칭으로 헤드폰 업계에 신선한 반응을 일으켰다.

그 밖에도 걸스데이의 소진, 유라, 나인뮤지스의 이유애린, 코요태, 김진표, 가수겸 배우 김원준, 배우 소유진, 남규리, 모델 이호정, 김진경 등 수많은 연예인들의 선택을 받아 시선을 끌었다.
붐폰은 미국 전역, 유럽, 캐나다 등에서 뮤지션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지난 여름 공식 런칭 한 후 혼자 듣는 음악을 함께 공유할 수 있는 붐박스 기능에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비교적 짧은 시간에 국내 시장에 성공적으로 자리매김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붐폰은 부피를 줄이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에 다양한 색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올 겨울 아웃도어 패션 헤드폰으로 손색없을 컬러들을 선보였다.

기존 블랙과 화이트에서 컬러 선택의 폭이 넓어져 자신의 개성을 더욱 잘 표현할 수 있게 되었다. 소비자들의 요구사항을 반영한 소형화와 레드, 블루, 라임, 핑크 등 다채로운 6가지 컬러는 헤드폰에 큰 관심을 보이지 않는 여성들의 마음도 사로잡았다.

붐폰은 뮤지션들의 헤드폰이라는 닉네임에 걸맞는 퍼포먼스를 갖추고 있다. 지금까지의 헤드폰은 본인만이 음악을 즐길 수 있었지만 붐폰은 버튼 하나로 친구나 연인과 함께 동시에 음악을 즐길 수 있도록 쉽게 붐박스로의 전환이 가능하다.

붐폰에는 총 4개의 스피커 유닛이 존재한다. 내부 헤드폰 유닛이 2개, 외부에는 2개의 스피커 유닛이 붐박스의 기능을 수행한다. 외부스피커의 출력은 2W로 각각 1W의 순간최대출력을 낸다. 응답 주파수 대역은20Hz~20kHz에 걸쳐있고, 스피커 감도는 119dB에 달한다.

붐폰은 저음성향의 헤드폰으로 전체적으로 중저음이 강화된 음질을 들려주는 것이 특징이다. 해상감이 묵직해 힙댄스, 힙합, 일렉트로닉 사운드, 록을 즐겨듣는 사람들에게 더욱 만족감이 좋은 것으로 알려졌다. 또 붐박스 모드로 들어가면 원형으로 LED가 발광하며 스피커 기능을 알린다.

헤드밴드를 비롯한 전체 재질은 쉽게 구부러지는 고탄성으로 내구성이 뛰어나며, 이어패드는 푹신한 메모리폼과 가죽을 사용해 착용감이 무척 편안하다.

한편 붐폰은 롯데백화점 본점, 잠실점, 분당점, 광복점의 '더 가젯' 매장과 교보핫트랙스 5개지점(광화문, 강남, 잠실, 영등포, 대구), 에이샵 전점, 프리스비 전점에서 청음 및 구매가 가능하다.



송재원 기자 sunny@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