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트러블메이커 측 '욱일기' 논란에 "세심하지 못해 죄송"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트러블메이커 측 '욱일기' 논란에 "세심하지 못해 죄송"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진주희 기자]혼성듀오 트러블메이커가 '욱일기' 의상 논란에 대해 해명했다.

트러블메이커 측은 27일 아시아경제에 "문제가 된 티셔츠 속 그림은 욱일기가 아닌 꽃봉오리 모양"이라면서 "더 세심하게 신경을 써야 했는데, 그렇지 못해 죄송하다"고 밝혔다.
지난 26일 SBS MTV 'THE SHOW' 트위터에는 "오늘 '더쇼'에서 화끈한 무대를 보여준 트러블메이커의 사진으로 눈 정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게재된 사진 속 현아와 현승은 카메라를 향해 얼굴을 맞대고 있다. 특히 두 사람은 커플 후드 티셔츠를 입고 있어 다정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들이 나란히 맞춰 입은 커플 후드 티셔츠에 욱일기가 연상되는 문양이 새겨져 있어 논란을 불러일으켰다.
트러블메이커가 입은 옷의 디자인은 셰퍼드 페어리의 작품. 이는 제국주의를 형상화한 것이 아닌, 반전 메시지를 담은 디자인으로 알려져 있다.



진주희 기자 ent1234@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선정적 퍼포먼스 논란' 가수 화사 공연음란죄 무혐의 팬들이 트럭시위하고 지면광고까지…김호중에게 무슨 일이 재혼 전제 교제 중 만남 기피하면…돌싱남 "어장관리 중인가"

    #국내이슈

  • "내 아들 보여줘" 머스크와 세 자녀 낳은 가수, 친권 확인 소송 "여학생 60여명 '사지마비' 증세 나타나"…의문의 괴질 발병한 케냐 방콕 총기 참사 용의자는 14세 소년…"비디오게임 중독"

    #해외이슈

  • "탕!" 소리에 아수라장…한국인BJ 방송 중 우연히 담긴 태국 총기참사 조민 "성형 한 군데도 안 했다…정치엔 관심 없어" [포토] 추석, 설레는 고향길

    #포토PICK

  • '27인치 통합형 디스플레이'..제네시스 GV80, 실내 싹 바뀐다 인도 딜러가 뽑은 '만족도 1위' 국산차 브랜드는? 현대차 "안드로이드 오토·애플 카플레이, 무선으로 즐기세요"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한센병 환자들의 어머니 마가렛·마리안느 간호사 [뉴스속 용어]美 의회 뒤흔든 ‘프리덤 코커스’ [뉴스속 인물]美 역사상 처음으로 해임된 하원의장, 케빈 매카시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