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이천수 징계, 잔여경기 출전 정지 '구단 차원 최고징계'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이천수 징계, 잔여경기 출전 정지 '구단 차원 최고징계'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이천수 징계' 소식이 전해져 네티즌의 이목을 끌고 있다.

25일 인천 구단은 이천수에게 '2013시즌 잔여 경기 출전정지'와 '2000만원의 벌금', '사회봉사명령 100시간', '재발방지 각서 및 사과문 게시' 등의 징계를 내렸다고 밝혔다.
또 당시 이천수와 술자리에 동석했던 2명의 다른 선수들에게도 엄중경고는 물론 벌금을 부과하기로 했다.
구단 측은 "구단의 핵심 전력임은 분명하나 공인으로서 구단의 명예를 실추시키고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점은 벌해야 한다"고 징계 이유를 밝혔다.

징계 결정에 대해 이천수는 "물의를 일으킨 점에 대해 인천 유나이티드를 아껴주시는 모든 분들께 고개 숙여 사과드린다"며 "징계를 겸허히 받아들이고 그라운드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피해자 측은 "단순 실랑이가 있었을 뿐 큰 문제가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부풀려지고 왜곡된 부분이 많아 정신적으로 힘들었다"며 "조사 후 억울했던 점이 풀렸으니 개의치 않는다. 나도 선수로서의 이천수를 좋아하며 이번 일이 이천수의 선수생활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천수 징계'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천수 징계, 이천수 선수 이번에는 정말 달라지는 모습을 보여주길", "이천수 징계, 피해자도 괜찮은 것 같아 다행이다", "이천수 징계, 팬들의 실망을 다시 희망으로 돌려주시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