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하이트진로 d, 신규 TV CF '일렉트릭 런' 론칭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시원함의 플레이(Play)'라는 콘셉트의 광고 캠페인을 통해 젊은층의 폭넓은 관심과 참여를 이끌어낸 d가 가을을 맞아 또 한번 젊은층을 열광시킬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선보인다.

하이트진로 는 미국, 유럽의 젋은층으로부터 가장 핫 한 놀이로 각광받고 있는 '일렉트릭 런' 콘셉트의 d 신규 TV CF를 론칭한다고 14일 밝혔다.
일렉트릭 런으로 구성된 d의 이번 가을 광고 캠페인은 500명의 일반 참가자들의 참여한 가운데 펼쳐졌으며 형광 및 야광의 일렉트릭 액세서리를 스타일링 하고 약 5Km의 한강 고수부지를 달리며 진행됐다.

하이트진로 캠페인 참가자들은 의상, 운동화, 목걸이, 자전거 및 카트 등을 활용해 각자의 개성을 마음껏 보여줄 수 있는 형광 및 야광의 일렉트릭 액세서리를 직접 스타일링하는 등 폭발적인 관심을 보였으며, 사전 신청 없이 한강을 찾은 일반 시민들이 현장에서 바로 참가신청을 할 정도로 뜨거운 호응 속에 펼쳐졌다.

이번 d 신규 광고 캠페인의 생동감 있고 역동적인 모습을 자연스럽게 담아내기 위해 10여 대의 ENG 카메라와 고프로 등 특수 카메라가 사용돼 참가자들의 몸짓과 표정을 있는 그대로 포착해 현장을 생중계하는 것 같은 영상미를 뽐냈다. 이외에도 블랙라이트를 곳곳에 배치해 일렉트릭 액세서리의 화려함을 더했다.
신은주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미국 LA와 해운대에서 진행됐던 대규모 '워터 파이트' 캠페인에 이어 이번 일레트릭 런 캠페인을 통해 또 한번 20대 젊은 소비자들과 함께 d의 시원함을 즐길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d는 젊은 소비자들과 함께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