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참이슬 1박2일 레알MT 참가자 모집..."공짜로 MT가세요"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 하이트진로 가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참이슬 1박2일 레알MT시즌10'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참이슬 1박 2일 레알MT는 매년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새로운 MT문화를 소개하며 대학생 놀이문화의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고 있다.
이번 참이슬 1박 2일 레알MT에서는 기존에 경험하지 못한 감동과 긴장감을 느낄 수 있는 새로운 프로그램을 준비 중이다.

지역별로 참가자를 모집하며, 다음달 5~6일까지 1박2일로 각 지역에 위치한 펜션 및 고급 리조트에서 진행된다. 참가자는 한 팀 당 10∼15명 내외의 각 학과 및 동아리를 대상으로 선정하며, 전국적으로 총 1000명의 대학생들에게 레알MT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신청방법 및 기간은 30일까지 대학생 대상 주간지 대학내일의 페이스북(http://apps.facebook.com/chamisul_real)을 통해 사연을 적고 응모하면 된다. 당첨자는 다음달 1일 대학내일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한다.
당첨된 팀에게는 최고급 숙소는 물론, 왕복 교통편, 캠프파이어 등 MT에 필요한 제반 사항 일체를 모두 무료 제공하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소정의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출발부터 행사 종료 시까지 더욱 새로워진 시즌10만의 다양한 팀 미션과 복불복 게임, DJ파티 등으로 긴장감과 함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신은주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대학생들을 응원하고 함께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시작했던 참이슬 1박 2일 레알MT가 벌써 시즌10을 맞이했다"며 "참이슬은 미래의 주역인 대학생들의 꿈과 열정을 앞으로도 꾸준히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