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하이트진로, 우수협력사에 해외문화탐방 기회 제공

최종수정 2013.09.09 10:35 기사입력 2013.09.09 10:35

댓글쓰기

하이트진로, 우수협력사에 해외문화탐방 기회 제공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 하이트진로 는 동반성장?상생협력사업의 일환으로 우수협력사 임직원에게 해외문화탐방의 기회를 제공했다고 9일 밝혔다.

지난 4일부터 3일 동안 진행된 이 행사에는 10개 협력사의 임직원이 참여했으며, 임직원들은 일본 오사카일대를 방문했다. 세계시장 진출에 대비해 국제 흐름을 접할 수 있도록 선진문화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협력사와의 상호협력을 통해 유대관계 증진을 도모하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서다.
협력사 임직원들은 오사카 최대 상권지인 도톤보리와 신사이바시 지역을 방문했고, 일본 대표 맥주인 기린의 맥주공장도 견학했다.

해외문화탐방 프로그램에 참여한 미드팩캐징코리아 송순영 차장은 "이번 해외문화탐방 프로그램을 통해 값진 경험을 할 수 있었다"며 "하이트진로와 윈윈할 수 있는 좋은 파트너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손봉수 하이트진로 생산총괄 사장은 "협력회사 임직원들은 한 가족"이라며 "앞으로도 해외문화탐방과 같은 다양한 기회를 제공해 협력사들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함께 성장할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