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진짜 사나이 덕에 군대 상품 인기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진짜 사나이 덕에 군대 상품 인기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TV 인기 프로그램, 진짜사나이의 여파로 대형마트의 군대 관련 상품이 인기를 얻고 있다.

롯데마트는 지난 4일부터 잠실점, 서울역점 등 30개 점에서 '반합'과 '밀리터리 방수시트'를 판매하기 시작해 출시 5일 만에 각각 150개, 50개를 팔았다. 6월 중순부터 판매한 군용 야전 침대와 비슷한 '밀리터리 레저침대'는 현재까지 약 300여 개가 판매됐다.
군대 대표 간식인 '건빵' 매출 역시 TV 프로그램이 시작된 4월 중순부터 현재까지 매출이 작년 같은 기간보다 25.7% 가량 늘었다.

롯데마트는 이러한 군대 관련 상품의 인기에 힘입어 오는 13일부터 기존 온라인 채널을 위주로 판매되던 '김병장 전투식량'(해물짬뽕라면밥ㆍ고추장비빔밥ㆍ스프비빔밥) 3종도 각 2970원에 판매한다.

정재우 롯데마트 마케팅전략팀장은 "군대는 남성에게는 향수와, 여성에게는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좋은 소재"라며 "군대 용품에 대한 관심이 소수의 마니아층에서 일반 소비자에게까지 확대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라고 말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