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배우 심형탁, '노개런티'로 런웨이 등장 '재능기부 동참'

최종수정 2013.07.04 13:06 기사입력 2013.07.04 13:06

댓글쓰기

배우 심형탁, '노개런티'로 런웨이 등장 '재능기부 동참'

[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배우 심형탁이 패션쇼에 노개런티로 참석해 재능기부에 참여했다.

심형탁은 지난 2일 오후 7시 그랜드 하얏트에서 열린 '2013 한국해비타트 여성들의 집짓기 건축기금마련 - 싱글맘 가정을 위한 패션쇼 & 바자'에 모델로 참석해 프로다운 워킹을 선보였다.

행사는 싱글맘을 대상으로 주거환경 개선 기금 마련을 위해 계획됐으며, 행사를 위해 유명 디자이너와 각계각층의 여성들이 뜻을 모아 이뤄진 자선 행사이다.

이날 이태리 브랜드 까르나 패션쇼에 참석한 배우 심형탁은 "싱글맘 가정을 위한 자선행사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참여 하게 됐다. 저희 참여가 좋은 뜻에 쓰인다니 영광일 뿐이다"라고 전했다.

패션쇼 & 바자회에는 베라 왕, 박술녀, 설영희, 김정숙, 조영석, LUCA RODA 등 6명의 디자이너가 참여했고 배우 정영숙, 정혜선, 박정수, 길용우, 선우용녀, 남보라, 광희, 시완, 산악인 엄홍길, 솔비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한편 심형탁은 MBC 아침드라마 잘났어 정말에 출연중이며 극중 이선남 역으로 활약 중이다.


최준용 기자 cjy@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지금 쓰는 번호 좋은 번호일까?

※아시아경제 숫자 운세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