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민형배 광주시 광산구청장 급식봉사하며 초심 되새겨

최종수정 2013.07.01 15:24 기사입력 2013.07.01 15:24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

"민선5기 4년차 첫 일정으로 하남복지관서 어르신들에 급식봉사"
민형배 광주시 광산구청장이 어르신들에게 급식봉사를 하면서 민선 5기 4년차 일정을 시작하고있다.

민형배 광주시 광산구청장이 어르신들에게 급식봉사를 하면서 민선 5기 4년차 일정을 시작하고있다.

썝蹂몃낫湲 븘씠肄

민형배 광산구청장은 1일 정오 하남복지관을 찾아 복지관 탁병문 관장과 함께 어르신들을 위한 밥 심부름으로 민선5기 4년차 일정을 시작했다.

민 구청장은 “구청장이 되고 첫 주민들과 만남이 이곳 급식봉사였는데, 그때의 초심을 되새기자는 생각으로 다시 찾았다”며 “하남복지관은 늘 사람 사는 정(情)이 물씬 느껴지는 곳이어서 마음의 고향 같은 곳이다”고 말했다.

이어 민 구청장은 “작년 12월 하남복지노인회 어르신들께서 쌈짓돈을 모아 광산장학회에 500만원을 기탁해 주셨다”며 “어르신들의 큰 가르침 이어받아 ‘사람 사는 세상, 더 좋은 광산’을 반드시 실현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복지관에는 광산구에서 추진하고 있는 ‘평생교육 중점학교 육성사업’ 제빵과정에 참여하고 있는 전남공고 학생들이 찾아와 직접 만든 빵을 어르신들에게 나눠주는 등 봉사활동도 함께 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TODAY 주요뉴스 "한달 새 2000명 임신"…아프간 난민 체류지 열악한 현실 "한달 새 2000명 임신"…아프간 난민 체류지 ... 마스크영역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