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무정도시' 남규리, 치명적 여인의 매력 발산…시청자 홀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무정도시' 남규리, 치명적 여인의 매력 발산…시청자 홀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장영준 기자]"이젠 정말 겁 없이 도전해 볼 거에요. 솔직히 조금은 될 거 같은 자신감도 들고요. 눈이 번쩍 뜨일만한 변신을 기대하셔도 좋아요."

JTBC 월화드라마 '무정도시' 사랑의 화신 남규리가 또 한 번의 변신을 선언했다. 극중 언더커버 신분으로 유흥업소 호스티스로 나서게 되면서 거침없는 도발적 매력으로 여인의 향기를 뿜어내기 시작한 것.
지난 17일 방송된 '무정도시' 7회에서 안방 시청자들은 '뜨거운 여자'로 거듭나는 '수민' 남규리의 변신을 숨죽이며 지켜봐야 했다. 그만큼 고혹적인 여인의 자태가 눈부시게 다가왔기 때문이다.

티없이 맑고 곱게만 보였던 남규리가 단번에 그처럼 짙은 여인의 체취를 피워 올린다는 게 놀라울 정도. 립스틱을 바르는 그녀의 얼굴이 타이트샷으로 촬영된 모습은 농염한 여인의 매력을 후끈하게 드러내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 잡았다.

특히 이번에 그녀의 변신은 언더커버로서 수민이 잡으려는 '박사아들' 시현(정경호)과의 운명과도 같은 사랑이 막 시작되려는 시점이라 더욱 눈길을 모은다. 여대생 같은 청초한 모습으로 시현에게 당돌하게 대시, 그에게 눈도장을 찍었던 그녀가 짙은 여인의 체취를 풍기며 그 앞에 나타난다면 시현이 과연 어떤 반응을 보일까 궁금하지 않을 수 없다.
더욱이 남규리는 자신을 언더커버로 변신시킨 열혈형사 형민(이재윤) 앞에 나타나 그를 한껏 흔들어 놓았다. 형민은 변신한 수민의 모습에 자신의 눈을 의심할 정도로 놀랐던 게 사실. 특히 18일 방송되는 '무정도시' 8회에서는 예고 방송에 나갔듯 한방에 투숙한 수민, 형민 두 남녀가 서로 상대를 원하는(?) 듯한 야릇한 장면까지 연출돼 눈길을 모았다.

성숙한 여자로 거듭난 수민이 역시 마음이 가는 남자 형민에게 마치 자신을 여자로 보아달라는 듯 수줍게 접근하는 모습까지 공개돼 남규리와 이재윤 사이에도 미묘한 감정의 변화가 일 것만 같은 분위기다. 결국 남규리는 매혹적인 여인의 체취로 정경호와 이재윤을 다 휘어잡을 태세다. 물론 그 안에는 지독한 사랑의 아픔이 도사리고 있겠지만.



장영준 기자 star1@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뉴진스의 창조주' 민희진 대표는 누구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