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옥션, 파워브랜드 수상 농식품 할인전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옥션(www.auction.co.kr)이 지역 경제 활성화 및 경쟁력 강화를 위해 오는 7월 7일까지 ‘2013 농식품 파워브랜드 대전 수상기념 특별 기획전’을 실시하고, 총 21개 농특산물을 최대 28%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지난 5월 농림축산식품부 주최로 개최된 ‘2013 농식품 파워브랜드 대전’에서 우수 농특산물로 선정된 다양한 상품들이 구성됐다. 먼저 장관상을 수상한 ‘괴산 대학 찰옥수수 5개 6팩’ 제품이 2만2900원에 판매된다. 17일, 20일, 24일, 27일, 7월 2일에 10시부터 선착순으로 해당 제품을 구입한 각 100명에게는 옥션 이머니 1만원이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대통령상을 수상한 ‘정품 안동사과 3.5kg(2만3900원)’, 장관상을 수상한 ‘영동 맑은 자연포도쨈 550g 3개(2만3900원)’ 등을 선보이며, 즉석 추첨을 통해 매일 100명에게는 기획전 내 농특산물을 더욱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2천원 할인 쿠폰(2만원 이상 사용 시 사용가능)을 제공한다.

옥션은 ‘당진 해나루 농특산물 대전’도 동시에 실시한다. 오는 21일까지 당진의 명품 먹거리를 최대 51% 할인가에 판매하고, 당진의 농특산물 브랜드 ‘해나루’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유기질 퇴비로 생산해 맛이 좋은 ‘햇살이랑 당진송악 해나루 황토 감자 5kg’을 7900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당진 아스파라거스 1kg’은 1만3900원, ‘한돈 HACCP인증 돼지고기 600g’은 4900원에 구입 가능하다.

이와 함께 ‘당진 황토감자축제 패키지 여행상품’도 선착순 200명에 한해 1인 9900원에 판매한다. 구수한 감자를 맛볼 수 있는 기회와 함께 솔뫼성지 탐방, 왜목마을 산책 등의 코스로 구성됐다. 옥션 검색창에 ‘당진’을 검색하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당진시 및 한국관광공사와의 제휴를 통해 ‘대학생 온라인 기자단 초청행사’도 개최한다. 국내 여행에 관심이 높은 대학생 블로거 40명을 초청해 오는 22일 당진의 관광 명소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당진 해나루 황토감자축제 참가, 솔뫼성지, 왜목마을 방문 등의 일정으로, 추후 이들의 체험 후기는 대학생 기자단 개인 블로그 및 관광공사 홈페이지 등에 소개된다. 옥션 검색창에 ‘당진’을 검색하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