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소셜 캠페인은 공감소통 동영상 공개와 인기개그맨 최효종의 오프라인 강연으로 구성되며, 강연 초대를 위한 소셜 이벤트로 진행된다.
인기개그맨 최효종이 진행하는 오프라인 강연은 다음달 14일에 SK T타워 4층 수펙스홀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일상에서 공감소통을 할 수 있는 노하우 및 아이디어 발상법 멘토링 등으로 구성된다. 신청자 중에서 추첨을 통해 동반자 포함하여 200명을 초대할 예정이다.
소셜 캠페인 동영상은 SK플래닛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볼 수 있으며, 최효종의 공감소통 강연 참가는 동영상을 보고난 후 ‘클래스 참가 신청’ 메뉴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또한, 신청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맥북에어, 캐논 DSLR카메라, SK상품권 10만원권 등의 깜짝 경품도 제공한다.
전원태 SK플래닛 마케팅전략실장은 “이번 캠페인은 개발자·취업준비생·디자이너 뿐만 아니라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모바일 서비스 만드는 사람들과 공감소통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시너지 활동을 통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가치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영식 기자 gr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