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어린이날 이색선물 아직 고민이라면...바로 이것!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은정 기자] 어린이날 색다른 선물을 해주고 싶다면 아이의 '키'로 눈을 돌려보는 건 어떨까. 한창 성장기에 있는 아이들에게는 장난감이나 게임기 등 놀이형 선물보다 아이 성장 발육에 도움되는 선물이 더욱 뜻 깊을 수 있다.

아이들이 즐겁게 놀면서 성장 발육에도 도움이 될 수 있는 선물 아이템의 대표주자는 자전거다. 자전거 타기를 통해 아이들은 라이딩의 즐거움을 느끼고 균형감각과 운동신경을 동시에 키울 수 있다.
삼천리자전거의 벨토(16·18인치)는 자전거 프레임과 타이어에 레드, 옐로우, 블루 등 비비드 컬러로 포인트를 줘 아이들에게 개성만점의 라이딩을 선사한다. 특히 벨토는 국내 최초로 신개념 벨트 구동계를 적용해 안전성을 강화했다. 체인이 들어간 프리휠 방식 대신 벨트 구동 방식을 사용해 아이들에게 안전한 주행을 제공하며 체인의 기름이 옷에 묻을 염려가 없어 안심이다.

야외활동이 어렵다면 실내에 최적화된 운동기구에 눈을 돌려보는 것도 좋다. 아이피디에스가 선보인 방방보드는 아동용 실내 운동놀이기구다. 이 제품은 특허출원 중인 우레탄스프링을 적용함으로써 우레탄의 빠른 복원력 특성으로 인한 탄력성을 높여 점프의 재미를 한층 더 높인 것이 특징이다.

숙면에 도움을 주는 아이템도 키 성장을 돕는 선물로 좋다. 성장호르몬이 잠들고 1~2시간 뒤 숙면을 할 때 가장 왕성하기 분비되기 때문이다. 충분한 숙면이 키크는 데는 필수적이라는 얘기다.
숙면에 도움을 주는 이불 중에는 이브자리서 출시한 ‘로보카폴리 버블’이 있다. 만화 속 등장 캐릭터들의 개성을 살려 재미있게 표현한 디자인 이불세트로, 이불 베개커버 패드로 구성됐다. 촉감이 부드럽고 시원한 면60수 아사 소재로 피부가 예민한 아이에게 좋고 워싱 가공해 물세탁 후에도 변형이 없다.

침대도 숙면을 돕는 아이템이다. 한샘은 어린이날을 맞아 침대 (프레임)와 한샘 7존 매트리스 ‘컴포트아이(comfort.i)’를 동시에 구입할 경우 침대를 30~50% 할인하고, 프리미엄 이불솜도 함께 준다. 컴포트아이는 ‘내 몸에 맞는 매트리스’라는 콘셉트로 출시한 제품으로, 우리의 몸이 곡선으로 이뤄졌다는 것을 감안해 매트리스를 일곱 구역으로 나눠 각 부위에 맞는 지지력을 제공하는 매트리스다.



이은정 기자 mybang21@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