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여신돌' 헬로비너스, '男心' 흔드는 '상큼한 유혹'

최종수정 2013.04.26 09:45 기사입력 2013.04.26 09:45

댓글쓰기

'여신돌' 헬로비너스, '男心' 흔드는 '상큼한 유혹'

[아시아경제 이금준 기자]걸그룹 헬로비너스가 상큼한 유혹으로 팬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다.

헬로비너스는 26일, 공식 유튜브채널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차 마실래?'의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멤버들은 남자친구에게 수줍은 듯 자신의 마음을 어필하는 깜찍한 여자친구로 변신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최근 SBS 주말드라마 '원더풀 마마'에서 사랑스러운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막내 유영은 키스를 부르는 귀여운 표정연기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며 '新 여친돌'로의 등극을 예감케 했다.

뿐만 아니라 멤버들은 데뷔 후 1년 사이, 한층 성숙해진 모습으로 '인형 몸매'와 물오른 '인형 미모'를 과시해 앞으로 공개될 새로운 음악과 퍼포먼스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헬로비너스의 신곡 '차 마실래?'는 오렌지캬라멜의 '립스틱'을 비롯해 에일리의 '헤븐' 등으로 잘 알려진 프로듀싱팀 이기, 용배의 작품이다. 헬로비너스만의 밝고 경쾌한 이미지에 캐논변주곡의 샘플링을 가미해 경쾌한 봄의 기운을 담았다.
한편 헬로비너스는 오는 5월 2일, 온·오프라인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차 마실래?'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이금준 기자 music@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지금 쓰는 번호 좋은 번호일까?

※아시아경제 숫자 운세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