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원더풀마마' 정겨운, 감동+연기 다 잡았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원더풀마마' 정겨운, 감동+연기 다 잡았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주말 안방극장에 새로운 힐링 캐릭터가 탄생했다.

지난 주말 첫 방송을 호평 속에 마친 SBS 새 주말극장 '원더풀 마마(극본 박현주 연출 윤류해)'의 주인공 정겨운이 훈훈한 외모에 끈끈한 형제애를 지닌 '장훈남' 캐릭터로 안방극장 인기몰이에 나선 것.
지난 13일 첫 방송을 시작한 드라마 '원더풀 마마'에서 정겨운은 극 중 청각장애인인 형 '장기남(안내상)'과 함께 두터운 형제애를 쌓아가는 동생 '장훈남'으로 열연을 펼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정겨운은 어린 시절 자신을 헌신적으로 키워준 형의 회사를 일으켜 세우기 위해 중국인 투자자를 만나 고군분투를 하는 정겨운의 모습은 막장 일색이던 안방극장에 따스한 가족애를 선사하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그 뿐 아니라 정겨운은 청각장애인 형 안내상과의 대화에서 간간히 수화 연기도 선보였다. 대사를 외우는 것만큼 수화 연습에도 많은 공을 들이며 캐릭터를 완벽하게 표현하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는 후문. 동생에게 피해를 주게 될까 걱정하며 패션쇼를 하지 않겠다는 형에게 진심 어린 말을 수화와 함께 표현하는 정겨운의 모습은 애틋한 형제의 우애까지 엿볼 수 있는 대목으로 ‘원더풀 마마’에서 빠져서는 안될 감동 포인트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또한 정겨운은 중국어 대사를 유창하게 구사하며 수화에 이어 중국어까지 소화 가능한 ‘훈남’으로 여심까지 사로잡았다. 전작이었던 ‘샐러리맨 초한지’에서도 중국어 대사를 완벽히 소화한 정겨운은 앞으로 ‘원더풀 마마’에서 역시 엘리트 훈남의 면모를 보일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첫 방송 후 시청자들은 “장훈남 캐릭터 너무 멋있고 훈훈~”, “정겨운 보는 내내 제가 다 힐링 한 기분! 안내상과 형제 케미도 굿~”, “중국어도 수화도 오래 준비하셨나봐요. 진짜 잘하세요! 계속해서 응원할게요~ 파이팅” 등의 소감을 전하며 호평을 잇고 있다.

드라마 속 이름 '장훈남'처럼 훈훈하고 우월한 비주얼에 중국어와 수화까지 완벽히 소화하는 연기력, 진한 형제애로 감동까지 보이며 새로운 힐링 캐릭터를 탄생시킨 정겨운이 앞으로 주말 안방극장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벌써부터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막장 없는 훈훈한 가족극으로 방송 첫 주부터 대중과 언론의 호평을 한 몸에 받고 있는 SBS 새 주말극장 ‘원더풀 마마’는 매주 토, 일요일 저녁 8시 45분 방송된다.



최준용 기자 cjy@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