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정인 '그 뻔한 말' MV, '파격 캐스팅'… 타이거JK-조은지 '열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정인 '그 뻔한 말' MV, '파격 캐스팅'… 타이거JK-조은지 '열연'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금준 기자]래퍼 타이거JK와 배우 조은지가 연인으로 만났다. 가수 정인이 2년 만에 내놓은 세 번째 미니앨범 '그니'의 타이틀 곡 '그 뻔한 말'에 뮤직비디오 남녀 주인공으로 출연하는 것.

8일 오후에 공개된 티저 영상에 등장한 타이거JK와 조은지는 사랑하고 이별하는, 지극히 평범하지만 누구나 겪어봤을 연애의 순간들을 섬세한 감정연기로 표현했다. 30초 분량의 영상임에도 강한 인상을 남기며 음악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그동안 무대 위에서 특유의 카리스마로 무대를 호령했던 타이거JK는 '그 뻔한 말'에 흠뻑 몰입해 한없이 부드럽고 자상한 모습부터 냉정하고 차가운 연기까지 소화하며 연기자 못지않은 '반전 매력'을 보여줬다.

그 동안두 장의 미니앨범과 단독콘서트, MBC '나는 가수다' 등을 통해 대중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던 정인은 이번 앨범을 통해 프로듀서로서의 역량을 발휘, 한층 더 풍부하고 깊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총 5곡이 수록된 정인의 세 번째 미니앨범 '그니'와 '그 뻔한 말' 뮤직비디오 풀버전은 오는 12일 정오에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금준 기자 music@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