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뮤뱅' 헬로비너스, 오빠 마음 흔드는 깜찍-발랄 무대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뮤뱅' 헬로비너스, 오빠 마음 흔드는 깜찍-발랄 무대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황원준 기자]걸 그룹 헬로비너스가 남성 팬들의 마음을 흔드는 깜찍한 무대로 매력을 발산했다.

헬로비너스는 25일 오후 방송한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오늘 뭐해?' 무대를 선사했다.
이들은 이날 귀여움을 한층 업그레이드 해주는 의상으로 팬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특히 애교 섞인 미소와 발랄한 안무로 남성 팬들의 환호성을 이끌어냈다.

특히 중독성 강한 후렴구와 가사는 무대의 완성도를 더했다.

'오늘 뭐해'는 멤버들의 발랄하고 상큼한 매력이 극대화 된 댄스곡으로, 도발적이고 자유분방한 매력을 보여준다.
동명의 타이틀 앨범에는 팝 댄스, 미디엄 팝, 감성 발라드 등 다양한 장르를 담아 헬로비너스의 여러 가지 매력을 느낄 수 있다는 평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인피니트H, 배치기, 소녀시대, 씨엔블루, 보이프렌드, 문희준, 투윤, 헬로비너스, 글램, 팬텀, 에어플레인, 디셈버, 빅스, 타이니지, 스피드, 이고밤, 먼데이키즈, 나인뮤지스, 익사이트, 크레용팝, 미스터미스터 등이 출연했다.



황원준 기자 hwj1012@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