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박선영 아나운서 투표소 굴욕 "얼굴이 사라졌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출처 : 다음 포털 게시판)

(출처 : 다음 포털 게시판)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박충훈 기자] 박선영 KBS 아나운서가 때아닌 투표소 굴욕을 당했다.

부산 남구선거관리위원회는 지난 19일 대선일을 맞아 투표소에 '투표 인증 포토존'을 마련했다.
이 포토존 패널에는 가수 이승기와 한 여성이 나란히 서있고 여성의 얼굴부분에는 구멍이 뚫려있다.

이 구멍에 얼굴을 들이밀고 사진을 찍으면 가수 이승기 옆에서 투표를 하는 것처럼 보이는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다.

이 사라진 얼굴의 여성이 박선영 KBS 아나운서로 추정된다는 것이다.
박 아나운서는 이현주 SBS 아나운서, 배현진 MBC 아나운서와 함께 찍은 선거 공익 CF에서 포토존의 여성과 같은 의상을 입고 있다.

포털 게시판과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는 "여성용 포토존인듯 하다", "박 아나운서의 얼굴을 돌려내라"며 민원이 잇따르고 있다.

한편 부산 남구선관위는 투표소 71곳 중 45곳에 이같은 투표인증 포토존을 설치한 것으로 알려졌다.

투표 인증 사진을 찍는 과정에서 특정후보를 지지하는 포즈를 취하는 것을 차단하기 위해서라는 이유다.




박충훈 기자 parkjovi@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올봄 최악 황사 덮쳤다…주말까지 마스크 필수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포토PICK

  • 첨단사양 빼곡…벤츠 SUV 눈길 끄는 이유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국가 신뢰도 높이는 선진국채클럽 ‘WGBI’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