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칠성, '2%부족할 때' 온라인 이벤트 진행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 롯데칠성 음료는 니어워터(미과즙음료) '2%부족할 때'의 새로운 슬로건을 만들고 오는 30일까지 온라인 이벤트를 펼친다고 14일 밝혔다.

1999년 출시된 니어워터 2%부족할 때는 독특한 브랜드네임과 강렬한 TV광고로 큰사랑을 받으며 지금도 매년 300∼400억원 상당의 매출을 꾸준히 올리고 있는 효자 상품이다. 하지만 최근 생수, 비타민워터, 차음료 등 비슷한 타입의 카테고리가 성장하면서 더욱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이에 롯데칠성음료는 브랜드사이트(www.lottechilsung.co.kr)에서 '2%부족할 때 7자 talk talk'이벤트를 진행해 고객들의 관심을 불러올 계획이다.

참여방법은 행사페이지에서 참여하기 버튼을 누르고 소중한 사람에게 전하고 싶은 7자의 말과 그 이유를 입력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2%부족할 때 350ml 페트 1박스를 증정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새로운 슬로건 '사랑은 언제나 달콤하다'에 맞게 언제나 고객을 위한 제품으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이종섭 호주대사, 임명 25일만에 사의…윤 대통령 재가할 듯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국내이슈

  • "애플, 5월초 아이패드 신제품 선보인다…18개월 만"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해외이슈

  • 올봄 최악 황사 덮쳤다…주말까지 마스크 필수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포토PICK

  • 첨단사양 빼곡…벤츠 SUV 눈길 끄는 이유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국가 신뢰도 높이는 선진국채클럽 ‘WGBI’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