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넥슨 컴퍼니, 파티로 즐기는 채용 설명회 열어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 게임하이, 네오플, 넥스토릭, 넥슨, JCE 등 넥슨 컴퍼니 5개사가 오는 22일 서울 논현동 플래툰 쿤스트할레에서 ‘커리어 클럽’을 개최한다.

지난해 신촌 카페에서 열린 ‘잡월드’에 이어 올해 넥슨이 준비한 독특한 채용설명회인 이번 커리어 클럽의 키워드는 예비 직장인들의 기운을 북돋워준다는 의미의 ‘치어 업’이다.
22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12시간 동안 열리는 이번 커리어 클럽은 오후 6시까지 운영하는 ‘커리어 세션’과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 열리는 ‘파티 타임’으로 나뉜다. 특별한 강연과 전시, 공연도 준비돼 있다.

커리어 세션에서는 넥슨 컴퍼니 5개사의 채용 상담 부스가 운영된다. 별도의 공간에서 실제처럼 면접을 보고 이에 대한 안내와 지도를 받는 모의면접도 경험할 수 있다.

편안한 분위기에서 지난해 상반기 공채를 통해 취업한 선배와 만나는 시간도 있으며, 개발직군의 경우 현직 개발자들에게 포트폴리오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상담을 기다리는 동안 강연을 들으면서 취업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지난 4월 성황리에 막을 내린 ‘넥슨개발자컨퍼런스(NDC)’의 인기 세션과 게임회사 취업특강 등16개의 강연이 릴레이로 진행된다.

올해 ‘넥슨아트페스티벌(NAF)’에서 수상한 작품들과 직원들의 아트워크가 행사장에 전시되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권도영 인재개발팀장은 “취업에 필요한 정보도 얻고 잠깐이나마 취업 스트레스에서 벗어나면서 뜻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상담과 파티, 강연이 어우러진 커리어 클럽을 열게 됐다”며 “파티도 즐기고 직원들도 만나며 넥슨 컴퍼니의 분위기와 문화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넥슨 컴퍼니 공개채용 사이트 http://career.nexon.com)를 통해 누구나 사전 신청이 가능하며, 당일 현장에서도 바로 접수하고 참가할 수 있다.



조유진 기자 tint@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