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디큐브시티 오픈 1주년 기념 힐링 페스티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신도림에 위치한 신개념 복합쇼핑문화 공간 디큐브시티가 오는 23일 그랜드오픈 1주년을 맞이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마련했다.

디큐브시티는 디큐브백화점,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아트센터, 아파트, 오피스, 파크로 구성된 35만m²면적의 복합쇼핑문화공간으로 지난 해 9월 23일 그랜드 오픈 이후 2000만 명 이상이 방문했다.
오픈 전부터 진행된 지역 주민 밀착 조사를 통해 지역 상권과의 공존을 모색하며 백화점과 아트센터, 특급 호텔 등을 유치해 지역 상권에 활력을 더한 디큐브시티는 1년 동안 함께 한 고객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사은 행사와 경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디큐브 멤버십카드 전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13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힐링 경품 페스티벌'을 진행, 쉐라톤 이그제큐티브 스위트룸과 디너, 조식, 스파, 백화점 10만원 상품권이 포함된 풀 패키지를 비롯해 호텔 숙박권, 리솜리조트 이용권, 이철헤어커커 커플 커트 이용권, 네일갤러리 커플 이용권 등 총 100여명에게 다양하고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디큐브 릴레이 스탬프' 이벤트는 위 기간 중 당일 5만원 이상 구매 시 회 차 별 스탬프에 따라 리빙바스캣, 컵세트, 프랑프랑 머그컵 등 실속 사은선물을 증정한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는 첫돌과 쉐라톤 호텔 브랜드의 75주년을 기념해 총 75명에게 선물이 제공되는 '해피 버스데이 쉐라톤 행운권 추첨 이벤트'를 11월까지 진행한다. 1등에게는 호텔 VVIP로 지낼 수 있는 특별한 하루가 제공되며, 이 밖에도 스위트, 클럽 객실을 이용할 수 있는 숙박권, 레스토랑 식사권, 스파 이용권을 증정한다.

문화 행사도 준비됐다. 21일 금요일 저녁 스페이스신도림에서 '디큐브시티 1주년 기념음악회 사계절의 비밀이 공연된다. 한국페스티벌앙상블의 연주와 박은희 예술감독의 해설로 가을 맞이 문화 충전을 도와준다. 디큐브아트센터 홈페이지(www.d3art.co.kr)에서 무료로 예매가 가능하다.

김경원 디큐브시티 대표는 "디큐브시티의 오픈으로 서울 서남부 지역이 보다 활기차고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접하게 되었다. 새로운 유통 거점이자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한 만큼 서울의 새로운 핵심 상권이자 문화의 중심지로 거듭날 수 있도록 지역사회, 고객과 함께 상호 발전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