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다음, '마이피플'에 학교폭력 상담 창구 열어

최종수정 2012.07.27 09:57 기사입력 2012.07.27 09:57

댓글쓰기

다음, '마이피플'에 학교폭력 상담 창구 열어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 카카오 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의 모바일 메신저 서비스 ‘마이피플’에 학교폭력 상담 창구가 열린다.

다음커뮤니케이션은 교육과학기술부, KB국민은행, 열린의사회와 함께 ‘학교폭력 관련 학생 상담?치료지원을 위한 다자간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민?관?기업 협력 교육기부사업으로 학교폭력 관련 학생에 대한 상담과 치료지원을 통해 청소년들이 건전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하도록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다음은 사이트 내 배너를 걸어 학교폭력 관련 학생 상담?치료지원 사업을 홍보하고, 마이피플 친구 추천에 ‘학교폭력 상담’을 올려 누구나 친구 등록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게 된다. 학생들이 친구를 맺은 후 ‘상담신청’이라는 메시지를 보내면 마이피플에서 전문상담사와 즉시 상담을 진행할 수 있다.

마이피플은 iOS, 안드로이드, 블랙베리, 바다OS 등 모바일 뿐 아니라 PC 버전을 통해서도 이용 가능하다.
다음커뮤니케이션 최세훈 대표는 “10대에게 친숙한 마이피플은 학생들이 거부감 없이 고민을 터 놓을 수 있는 상담 창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번 협약을 계기로 학교폭력 관련 학생 상담과 치료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조유진 기자 tint@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