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11번가, 멀버리·펜디 등 해외 명품 최대 46% 할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윤재 기자] SK플래닛 오픈마켓 ‘11번가’가 다음달 10일까지 ‘해외 명품 가방 대전’을 열고, 명품 가방을 최대 46% 할인 판매한다.

31일 11번가는 명품전문관 ‘디-럭셔리’를 통해 멀버리, 지방시, 펜디 등 명품 가방 브랜드 상품에 대해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외 명품 가방 대전’을 통해 멀버리 ‘베이스 워터백 케냐라인’은 113만8800원에 판매한다. 백화점에서 판매되는 가격 189만8000원에 비해 40% 저렴한 가격이다. 또 ‘알렉사백’은 40% 할인된 113만8800원, ‘베이스 워터 기본라인 소가죽 백’은 34% 저렴한 110만9000원에 준비했다.

▲멀버리 케냐라인

▲멀버리 케냐라인

AD
원본보기 아이콘

지방시 인기 가방 모델인 ‘판도라’는 43% 가격을 낮춘 118만6700원, 백화점에서 300만원 대에 거래되는 펜디의 ‘CHAMELEON’는 50% 가량 싼 170만9800원에 내놓았다.

이들 상품은 모두 기존 11번가 자체 할인가에서 5%가 추가 할인된 가격이다. 또 행사 기간 내 ‘디-럭셔리’ 내 전 상품은 11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이 제공된다. 다음달 10일까지 신한카드 결제 시 매일 선착순 1000명에게 추가 7% 할인쿠폰도 증정한다.
11번가는 명품 브랜드를 생산하는 멀버리, 지방시 등 본사에 직접 6~8개월 전 주문을 넣는 ‘시즌 오더’를 통해 가격 거품을 걷어냈다고 설명했다. 일부 제품은 해외 직매입과 자체 마진 구조를 최소화해 가격을 낮췄다. 11번가는 해당 상품들에 대해 정품 인증을 직접 보장한다. 또 2년 무상수리 혜택도 준다.

11번가 관계자는 “지난달 40개 한정으로 내놓은 90만원 대 멀버리 베이스워터 백이 15분만에 완판된 바 있다”며 “온라인에서 고가의 명품을 구매하는 수요가 크다는 점을 인지하고, 이 같은 행사를 다시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윤재 기자 gal-run@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