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KBS, 대상을 탄 KBS <해피선데이> ‘1박 2일’ 팀에 대한 공식적 입장 밝혀.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KBS, 대상을 탄 KBS <해피선데이> ‘1박 2일’ 팀에 대한 공식적 입장 밝혀. KBS는 홈페이지 시청자 광장 코너에 올라온 “애초 대상 후보가 아닌 ‘1박 2일’ 팀의 단체 대상 수상은, 대상 수상자가 누구냐에 대한 기대를 안고 끝까지 시청한 시청자들을 우롱하는 처사”라는 시청자 의견에 대해 대상 후보자였던 “김병만, 신동엽, 유재석, 이경규, 이승기 등이 지금까지 KBS 예능 프로그램에 미친 공헌도도 높게 평가했지만, 지난 2007년부터 5년 이상을 대표 주말 예능 프로그램으로서 즐거움과 감동을 선사했던 공을 인정해 ‘1박 2일’ 팀에게 대상을 준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애초 대상후보였던 이승기 개인 혼자에게 대상을 주는 것보다는 이러한 공로를 인정하여 ‘1박 2일’ 팀에게 대상을 주는 것이 더 타당하다고 판단”했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10LOGO#> 물어본 거에 대답을 하라고.

배우 유준상, KBS 새 주말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 캐스팅. KBS <오작교 형제들> 후속으로 편성된 이번 작품에서 그는 미국 입양아 출신 종합병원 외과의사 방귀남 역을 맡는다. <넝쿨째 굴러온 당신>은 오는 2월 말 방영 예정으로, 유준상의 드라마 출연은 2007년 SBS <강남엄마 따라잡기> 이후 5년 만이다.
보도자료
<#10LOGO#> 호박이 넝쿨째 오면 다다익선이지만 ‘당신’이 넝쿨째 굴러오면 어장관리 아닌가요?
축구 선수 리오넬 메시, 게임 개발 회사인 EA 스포츠와 다년간 광고 계약 체결. EA 스포츠 부사장은 “EA 스포츠와 리오넬 메시의 계약은 세계 최고 간의 만남이라는 점에서 정상급 파트너십이라고 생각한다. 메시와 함께 하는 것은 향후 EA 스포츠가 글로벌 리더로서의 지위를 유지하는데 큰 역할을 할 것”이라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번 계약에는 메시와 EA 스포츠가 공동으로 재단을 설립해 교육, 의료를 세계 불우 어린이들에게 제공한다는 내용도 포함된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까지 메시는 역시 게임 개발 회사인 일본 코나미의 게임 <위닝 일레븐>의 모델이었다.
보도자료
<#10LOGO#> 메시 한 명이 빠지면 ‘위닝 일레븐’이 아닌 ‘루징 텐’.

배우 한혜진, 송창의, 박건형, JTBC 새 드라마 <신드롬>(가제)에 캐스팅 된 것으로 알려져. <신드롬>은 신경외과 레지던트를 비롯한 의사들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로 JTBC <빠담빠담... 그와 그녀의 심장박동소리> 후속으로 2월부터 방영된다. 한혜진과 송창의는 레지던트로, 박건형은 치프 레지던트로 등장한다.
보도자료
<#10LOGO#> 이쯤 되면 청순폭발 양태섭 스핀오프를 원합니다.

가수 타이거JK, 척수염 때문에 30㎏이 불어났을 때도 아내 윤미래가 자신을 ‘섹시하다’ 말해줬다고 밝혀. 오늘 방영하는 KBS <승승장구>에 출연한 타이거JK는 척수염 때문에 힘들었던 시기에 대해 “약 부작용으로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살이 찐 적이 있다”며 “30㎏ 정도 쪘었는데 엄마가 나를 못 알아보시고 지나쳤을 정도”라고 말했다. 하지만 그 때에도 “(윤)미래는 옆에서 진심으로 ‘섹시하다’, ‘멋있다’고 하면서 나에게 용기를 줬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10LOGO#> 이 이야기의 교훈은 살이 쪄도 섹시하다고 말해주는 애인을 만나자, 가 아니라 윤미래 같은 애인 찾을 자신 없으면 몸매 관리라도 열심히 하자, 입니다.
배우 오만석, 조안 커플, 결별 사실 밝혀. 지난 2010년 1월에 종영한 KBS<다함께 차차차>에 출연한 것을 계기로 연인으로 발전했던 두 사람은 지난해 가을 결별한 것으로 알려졌다. 조안의 소속사 측은 “서로 좋게 헤어진 것이니 좋은 시선으로 봐주면 좋겠다”고 전했다.
10 아시아
<#10LOGO#> 좋게 헤어졌어도 헤어지는 게 마냥 마음 편할 수는 없겠죠. 다시 좋은 인연 만나시길.

배우 이천희, SBS <일요일이 좋다> ‘런닝맨’에서 배우 지진희가 현장을 초토화했다고 밝혀. 오늘 진행된 SBS 새 수목드라마 <부탁해요 캡틴>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이천희는 자신과 지진희, 주상욱, 김성수 등이 ‘런닝맨’에 출연했다며 “나는 허무하게 죽었지만 지진희 선배님이 다 초토화시켰다. 보면 깜짝 놀랄 거다. 김종국 씨랑 맞붙어서 끝까지 가더라”고 지진희의 활약에 대해 밝혔다. 한편 자신에 대해서는 “나는 이광수 씨랑 투 샷이 많이 잡혔다”고 말했다.
10 아시아
<#10LOGO#> 하지만 전 능력자 대 캡틴보다는 천데렐라 대 모함광수 고공 대결이 더 끌리는 걸요?

그룹 카라, 노출의상이 있는 날에는 철저하게 자기 관리를 한다고 밝혀. 오늘 방송된 KBS 라디오 <홍진경의 2시>에 출연한 카라는 “우리는 먹는 것을 너무 좋아한다”며 하지만 노출의상이 있는 날에는 아무 것도 먹지 못한다고 밝혔다. 멤버들은 짧은 톱을 입고 배와 허리를 노출해야 하는 ‘미스터’ 무대가 있는 날엔 아침부터 음식뿐 아니라 물도 마시지 않는다고 말했다.
보도자료
<#10LOGO#> 아, ‘미스터’ 무대 의상이 그런 옷이었나요? (정색&태연)

<10 아시아>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