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KT, 데이터로밍 무제한 서비스 46개국으로 확대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겨울 해외여행 성수기 맞이 고객혜택 확대..올레로밍 가이드 앱도 출시

KT는 내달 1일부터 '로밍에그' 장기이용 고객에게 로밍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올레 데이터로밍 무제한' 서비스 이용 국가를 46개국으로 확대한다고 30일 밝혔다. 실시간 로밍요금을 예측할 수 있는 '올레로밍 가이드' 앱도 새롭게 선보인다.

KT는 내달 1일부터 '로밍에그' 장기이용 고객에게 로밍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올레 데이터로밍 무제한' 서비스 이용 국가를 46개국으로 확대한다고 30일 밝혔다. 실시간 로밍요금을 예측할 수 있는 '올레로밍 가이드' 앱도 새롭게 선보인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 KT (회장 이석채)가 겨울 해외여행 성수기를 맞이해 '올레 데이터로밍 무제한 서비스' 이용 국가를 46개국으로 확대하는 등 고객혜택을 크게 확대한다.

30일 KT는 내달 1일부터 '로밍에그' 장기이용 고객에게 로밍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올레 데이터로밍 무제한 서비스 이용 국가도 46개국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KT는 또 겨울 해외여행 성수기를 맞아 실시간 로밍요금을 예측할 수 있는 '올레로밍 가이드' 애플리케이션을 새롭게 선보이는 등 로밍 서비스 고객 혜택을 확대할 예정이다.
KT는 하루 1만원에 이동 중에서도 무제한 와이파이 사용이 가능한 로밍 에그 서비스를 제공, 미국·일본·대만 방문 고객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이에 KT는 내달 1일부터 올레로밍에그 장기 이용 고객에게 기간에 따라 1만원부터 3만원까지 로밍할인쿠폰을 제공한다. 7일 이상 사용고객들은 로밍할인쿠폰으로 음성, 문자, 데이터 등 모든 종류의 로밍요금할인 서비스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데이터로밍 무제한 서비스 이용 가능 국가도 아일랜드, 폴란드 등 유럽국가와 사우디아라비아, 이스라엘 등 중동지역까지 확대된다. 기존 4개 권역으로 제공하던 것을 하나의 권역으로 통합해 총 46개국에서 하루 1만원에 무제한 데이터로밍을 이용할 수 있다. KT는 서비스 국가 확대를 기념하기 위해 12월 한 달간 무제한 데이터로밍 이용고객 중 46명을 추첨해 한과세트를 제공할 계획이다.

KT는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 등 스마트폰에서 실시간 이용 로밍요금을 예측하고 로밍이용을 도와주는 올레 로밍가이드 앱도 새롭게 선보인다. 최근 통화기록이나 폰 주소록을 그대로 가져와 '+82(국가식별번호)' 버튼을 누를 필요없이 국내 통화하듯 전화를 걸 수 있다. 아울러 앱을 통해 통화나 문자메시지를 이용하면 사용요금을 미리 계산할 수 있으며 국가별 로밍요금 조회도 가능하다. 앱 다운로드시에는 데이터 요금이 부과되지만 해외에서 로밍가이드 앱에 접속하는 비용은 무료다.
김석준 KT 데이터마케팅담당 상무는 "12월부터 데이터로밍 무제한 국가가 확대되고 다양한 로밍프로모션도 준비해 방학과 가족여행으로 해외를 찾는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고자 했다"며 "새롭게 바뀐 올레 로밍가이드 앱을 활용해 안심하고 해외에서도 국내처럼 편리한 올레로밍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