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명품 등산재킷 ‘반값’에 사세요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본격적인 단풍철을 맞아 인기 아웃도어 브랜드 할인 행사가 줄을 잇고 있다. 아웃도어도 패셔너블하고 이름있는 브랜드를 선호하는 한국 등산족들로서는 반가운 일.

특히 가격 거품을 뺀 인기 높은 명품 등산 브랜드들이 절반 가격에 대거 선보인다.
1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롯데마트는 오는 19일까지 가을 등산 대전을 열고 등산 의류 및 용품을 최대 50% 싸게 판매한다.
대표 품목은 등산스틱. 130cm 길이의 제품을 2개 묶어 1만9000원에 판매한다. 이는 비슷한 품질의 다른 제품에 비해 50~70% 저렴한 수준이다.

잠실점,중계점 등 70개 점포에서는 롯데마트 PB 의류 브랜드인 '베이직아이콘' 매장에서 등산바지와 티셔츠 등은 1만5800원에 균일가로 판매한다. 또 종류에 관계 없이 해당 상품 3개 이상 구매 시 추가로 15% 할인해준다.

강변점,서울역점 등 89개 점포에서는 마운티아,투스카로라 등 5대 인기 등산 브랜드의 의류 및 등산용품을 30~40% 할인 판매한다.
이마트도 직소싱과 병행수입을 통해 유통단계를 대폭 축소해 해외 유명 등산용품 가격을 최대 50% 이상 할인해 판매중이다.

독일 레키의 스틱세트(2개) 2400세트 한정해 6만9000원에, 미국 그레고리 등산용 배낭(22ℓ)를 1800개 한정 8만9000원에 내놓았다. 또 스페인 명품브랜드인 베스타드의 고어텍스 등산화 7000족도 8만9000원에 선보였다.

코오롱 인더스트리와 공동개발을 통해 플리스와 방수 자켓이 함께 있는 남성용 '빅텐 2in1자켓'은 7만9000원에 판매되고 있고 가을ㆍ겨울 등산용품 신상품을 최대 50% 할인해 판매한다.

홈플러스 역시 오는 26일까지 마운티아, 투스카로라, 쿨핑, 레드페이스 등 인기 브랜드 신상품 및 다양한 등산용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투스카로라 신상품으로 오리털 다운재킷, 2개의 점퍼가 하나로 구성된 투인원(two-in-one)재킷을 시중 동일 브랜드 제품보다 50% 이상 저렴한 6만9000원에 판매한다.
인체공학적 등판구조로 등과 허리의 부담을 덜어주는 투스카로라 타우러스 등산배낭(25L)을 1만9900원 초특가에 판매하며, 장시간 산행에 적합하게 설계된 아이리스 등산화는 4만9000원에 판매한다.

롯데닷컴은 오는 17일까지 스포츠 패션ㆍ등산ㆍ캠핑ㆍ골프 등 다양한 아웃도어 의류와 용품을 최대 60%까지 할인 판매한다.

천종호 이마트 스포츠팀 "산악매니아들에게 인기가 높은 명품 등산브랜드를 선정, 사전기획으로 유통단계를 줄여 가격거품을 뺐다" 며 "연중 가장 많은 100만점 물량을 준비한 최대규모의 아웃도어 페스티벌을 통해 가을철 알뜰 등산용품을 마련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이종섭 호주대사, 임명 25일만에 사의…윤 대통령 재가할 듯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국내이슈

  • "애플, 5월초 아이패드 신제품 선보인다…18개월 만"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해외이슈

  • 올봄 최악 황사 덮쳤다…주말까지 마스크 필수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포토PICK

  • 첨단사양 빼곡…벤츠 SUV 눈길 끄는 이유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국가 신뢰도 높이는 선진국채클럽 ‘WGBI’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