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지밀 마시고 여행을 떠나요!'라는 슬로건과 함께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내달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훼미리마트, GS25,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바이더웨이, 씨스페이스 등 전국의 주요 편의점에서 '병 베지밀 A 또는 B' 제품을 구매한 고객이 제품 라벨에 인쇄된 번호를 정·식품 홈페이지 혹은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응모된다.
김재용 정식품 홍보팀장은 "원조 두유 병 베지밀의 계절을 맞아, 병 베지밀의 따뜻한 추억과 건강, 여행지원 등 3가지 혜택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환절기에 풍부한 단백질과 균형 잡힌 영양소를 제공해주는 따끈한 베지밀 한 병은 면역력을 높여주는 한편, 우유에 들어있는 유당이 없어 소화흡수도 잘되는 우유대체식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38년 동안 소비자들의 든든한 하루를 지켜준 두유의 원조 병 베지밀 A와 B는 추억과 따뜻한 포만감을 선사하면서 동절기 월 1000만병이 넘게 팔리는 등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