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MBC <하이킥 3> 안내상, 윤계상, 강승윤 등 출연진 확정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9월 방송 예정인 MBC <하이킥 3: 짧은 다리의 역습> 주요 출연진 확정 발표. <하이킥 3>에는 하루 아침에 사업 부도로 처남 집에 얹혀 살게 된 가장 안내상을 중심으로 윤유선, 윤계상, 서지석, 이종석, 크리스탈, 강승윤, 박하선, 김지원, 박지선, 줄리엔 강, 고영욱, 백진희, 윤건 등이 출연할 예정이며 이적의 출연 또한 긍정적으로 논의되고 있다.
10 아시아
<#10LOGO#> 오늘의 성지순례지 : 고영욱 “김병욱 감독님 작품이라면 개똥 치우는 남자라도 할 수 있다”

탈북자를 소재로 한 박정범 감독의 영화 <무산일기>, 제 47회 이탈리아 페사로 영화제에서 대상과 젊은 심사위원상 수상. 2010년 부산국제영화제에서 소개된 <무산일기>는 그동안 모로코 마라케쉬국제영화제 대상, 네덜란드 로테르담국제영화제 대상, 도빌 아시안 영화제 심사위원상, 폴란드 오프플러스카메라 국제독립영화제 대상, 미국 트라이베카영화제와 샌프란시스코국제영화에 신인감독상 등을 차지했다.
10 아시아
<#10LOGO#> 학교에선 급식도 제대로 안 줬는데 혼자 공부해 세계 올림피아드 나가서 금메달 쓸어오는 학생을 보는 것처럼 자랑스럽고도 미안한 기분.

슈퍼주니어의 규현과 f(x)의 루나, KBS <자유선언 토요일> ‘불후의 명곡 2’ 출연 예정. ‘불후의 명곡2’의 권재영 PD는 “아직 정확하게 시기가 정해진 것은 아니다. 7월 이후로 출연 일정을 조정할 계획이다. 그리고 이 둘은 같은 시기에 합류하지는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10 아시아
<#10LOGO#> 갈수록 라인업이 화려해지네요.

KBS 전현무 아나운서, 오는 30일부터 2회로 나뉘어 방송되는 <해피투게더 3> 일일 MC 맡아. 기존의 <해피투게더> MC들이 게스트가 되는 콘셉트로 꾸며지는 이번 특집에서 전 아나운서는 2회 가운데 한 회 분의 MC를 맡는다.
10 아시아
<#10LOGO#> 꿈꾸는 대로 이루어지는 야망무!

Mnet < 2NE1 TV >, 7월 셋째 주부터 새 시즌 방송. < 2NE1 TV >는 2NE1을 비롯해 YG 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들의 일상을 보여주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이번 시즌에는 2009년 < 2NE1 TV >를 처음 만들었던 최재윤 PD가 연출을 맡는다. 2NE1은 새 싱글 ‘내가 제일 잘 나가’를 발표하고 활동 중이며 7월 21일 미니앨범을 발표할 예정이다.
<#10LOGO#> 사람은 제목대로 풀리나 봅니다. 그런 의미에서 오늘부터 메신저 대화명을...

6월 29일부터 인사아트센터에서 ‘유니세프와 함께 하는 스머프 피규어 아트전’ 개최. 김태희, 안성기, 박명수, 추신수, 양준혁 등 각계 스타들이 참여하는 이번 전시에는 실제 스머프 크기인 20cm의 스머프 피규어를 다양한 소재로 채색한 작품들이 공개되었으며 핑크색 모자에 핑크색 의상을 입은 김태희 스머프, 사악한 표정으로 미소 짓고 있는 박명수 스머프 등이 전시된다. 무료 관람 및 경매를 통한 수익금 전액은 전액 기부될 예정이다.
10 아시아
<#10LOGO#> 경매에 불을 붙일 강동원 스머프가 없는 것은 현대미술로는 8등신 스머프 구현이 불가능하기 때문이겠지요.

KBS <스파이 명월>을 촬영 중인 에릭, 자신이 맡은 캐릭터인 한류스타 강우의 시구 장면 촬영 소감 전해. 에릭은 29일 자신의 트위터에 “초등학교 이후로 처음 잡아본 야구공이라 많이 어색했지만 배운 대로 던져서 포수 미트에 넣는 거에만 집중했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기사 사진을 올렸으며 이에 앞서 “Hello shinhwachangjo~ i got my tweeter account back!”라는 내용의 글로 신화의 팬클럽인 신화창조에게 인사를 전했다.
트위터
<#10LOGO#> 불새 서정민도 비교할 게 못되고 파리 기주도 발끝에 미치지 못하는 강우 오빠의 시구!

MBC 노조, 사측이 7월 1일부터 시행할 예정인 새 사규가 개인의 양심과 사상, 표현의 자유를 제약한다는 입장 발표. 재/개정 중인 사규에 따르면 ‘직원의 대회발표활동에 관한 규칙’은 직원들의 대외활동을 광범위하게 포함하고 있으며 “직원은 대외발표활동을 하는 경우 회사의 명예를 보호하여야 하며, 회사의 명예를 실추시키지 아니하여야 한다” 등의 내용을 담고 있다. 또한 ‘방송심의규정’에 의하면 “방송의 공정성, 객관성, 공적 책임 등을 훼손하는 발언이나 행위로 인하여 고정출연이 제한될 수 있는 자”는 ‘고정출연제한 심의대상자’로 정의되며 이에는 “사회적 쟁점이나 이해관계가 첨예하게 대립된 사안에 대하여 특정인이나 특정 단체의 의견을 공개적으로 지지 또는 반대하거나 유리 또는 불리하게 하거나 사실을 오인하게 하는 발언이나 행위”가 포함된다.
문화방송노보
<#10LOGO#> 살아남고 싶다면 ‘퇴출을 피하는 방법’을 클릭하라.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진스의 창조주' 민희진 대표는 누구[뉴스속 인물]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