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애니모드, 갤럭시S2 패션 커버 4종 출시

최종수정 2011.05.03 09:53 기사입력 2011.05.03 09:53

댓글쓰기

애니모드, 갤럭시S2 패션 커버 4종 출시

[아시아경제 권해영 기자] 애니모드(대표 김상용)는 3일 삼성전자 '갤럭시S2' 판매에 맞춰 액세서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애니모드가 새롭게 선보인 갤럭시S2 액세서리는 애니모드의 베스트셀러 제품 '프리미엄 가죽 패션커버', 북커버 스타일의 슬림한 '프리미엄 가죽 폴리오 커버', 파우치 스타일의 패션 아이템 '프리미엄 가죽 슬리브', 가볍고 그립감이 좋은 'TPU 케이스' 등 총 4종이다.
색상은 핑크 러브, 인디고 블루, 제이드 민트, 라일락, 카라멜, 리얼 오렌지, 네오 블랙 등 7가지다.

색감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이탈리아 가죽 소재를 사용했으며 뛰어난 질감, 슬림한 디자인, 탁월한 그립감을 갖춘 게 특히 장점이다. 가죽에 타조 무늬 디자인을 인쇄해 제품에 고급스러움과 함께 독특한 분위기도 더했다.

갤럭시S2 액세서리 전 제품은 미국 식품의약국(FDA) 및 일본 후생성에서 공식 인증을 받은 항균 시스템을 초기 생산 공정부터 적용해 사용자들이 세균 걱정 없이 갤럭시S2를 쓸 수 있게 했다.
가격은 1만700원~3만7700원이다.

김상용 애니모드 대표는 "갤럭시S2 출시로 액세서리 시장도 한 단계 도약할 것으로 예상돼 애니모드는 제품 라인업 확대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삼성의 공식 액세서리 파트너로서 갤럭시S2 액세서리 시장에서 선두 브랜드 입지를 굳히고 국내외 액세서리 시장 확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권해영 기자 rogueh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