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브레이브걸스, 신인맞아? 매혹 댄스에 R&B도 완벽 소화

최종수정 2011.04.17 15:43 기사입력 2011.04.17 15:43

댓글쓰기

브레이브걸스, 신인맞아? 매혹 댄스에 R&B도 완벽 소화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히트 작곡가 용감한형제가 제작해 화제를 모은 5인조 신예 걸그룹 브레이브걸스(은영, 예진, 혜란, 유진, 서아)가 화려한 무대를 이어갔다.

브레이브걸스는 17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첫 싱글앨범 타이틀곡 '아나요'를 공개했다.

이날 브레이브걸스는 신인답지 않은 여유 있는 퍼포먼스와 완벽한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어 이들은 각 각의 개성 넘친 매력과 파격적인 의상, 안무 등으로 대중의 기대감을 초과 충족시켰다.

특히 이들은 몽환적인 곡 멜로디에 어우러진 환상적인 봉춤으로 무대의 완성도를 높였다.
타이틀인 '아나요' 는 R&B 장르의 곡으로 용감한형제와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소속 프로듀서 별들의전쟁 이 합작한 작품이다. 이 곡은 가스펠 스타일의 편곡과 펑키한 느낌의 보이스샘플로 80년대 블랙뮤직의 향취가 느껴지는 것이 특징.

여기에 이들은 소울과 힙합을 적절히 버무린 파격적인 댄스로 구성해, 오랜만에 오디오와 비디오 양면이 만족되는 싱글이 나왔다는 평을 듣고 있다.

또 두 번째 타이틀 싱글인 'So sexy'는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소속 프로듀서 Mr. 강 과 용감한형제의 합작품. 마지막까지 '아나요' 와 타이틀 경합을 벌였던 곡으로 음악, 방송관계자들 사이에서 이미 '트렌드의 끝' 이라는 평을 받을 정도로 세련된 사운드를 자랑한다.

한편 브레이브걸스는 길게는 4년여의 연습기간을 보낸 베테랑 연습생들로 이루어져있는 그룹. 특히 이들은 그동안 손담비, 애프터스쿨, 씨스타 등 많은 여성 가수들과 많은 히트곡을 배출했던 용감한형제가 자신만의 노하우를 집약시켜 만든 걸그룹인 만큼 향후 펼칠 행보가 기대된다.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 yjchoi01@

<ⓒ아시아경제 & 재밌는 뉴스, 즐거운 하루 "스포츠투데이(stoo.com)">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지금 쓰는 번호 좋은 번호일까?

※아시아경제 숫자 운세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