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가수 MC몽, 11일 열린 1심에서 병역법 위반 혐의는 무죄...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고의발치를 통해 병역을 면제받은 혐의로 기소되었던 가수 MC몽, 11일 열린 1심에서 병역법 위반 혐의는 무죄, 위계에 의한 공무집행방해 혐의에 대해서는 유죄 판결 받아. 재판부는 MC몽이 허위사실에 근거해 입영연기를 신청한 점을 들어 위계에 의한 공무집행방해 혐의에 대해서는 유죄 판결 및 징역 6월에 집행유예 1년, 사회봉사 120시간을 선고했으며 병역법 위반 혐의에 대해서는 “병역의무를 면제받을 목적으로 고의발치를 했다고는 보기 어렵다”며 무죄로 판단했다.
10 아시아
<#10LOGO#> 가려질 것이 제대로 가려졌다면 앞으로의 평가도 그랬으면 합니다.

빅뱅의 리더 지드래곤, Mnet <슈퍼스타 K 3> 스타일 멘토로 발탁. 지드래곤이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인 의류 브랜드 빈폴 측은 11일 “지드래곤이 지역 예선 때 오픈되는 빈폴 게릴라 스토어에 직접 찾아가 오디션 도전자들의 본선 진출을 위한 패션 전략을 전수할 예정이다. 노래와 춤 실력은 뛰어나지만 정작 오디션 당일 스타일링 때문에 고민하고 위축돼 있는 도전자라면 더욱 멋지게 변신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보도자료
<#10LOGO#> 노래와 춤 실력 형편없는 패션 테러리스트 혹하게 하는 소리.

지난 3월 15일 발매된 미미 시스터즈의 1집 앨범 <미안하지만...이건 전설이 될 거야>, KBS 방송 부적격 판정 받아. 이는 수록곡 ‘미미(feat.크라잉넛)’의 가사 중 “꿀단지 손에 들고서 하루 종일 동네 거닐다 당신을 만난 순간 꿀 먹은 벙어리가 되었네”라는 표현이 장애인 비하의 의미를 담고 있다는 지적을 받았기 때문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미미 시스터즈의 소속사 붕가붕가 레코드 측은 “다른 방송사에서는 별 문제가 없었던 것이 KBS에서만 문제가 되었다. 혹시나 방송 금지가 당연한 것인데, 저희가 잘못 생각하는 것이냐”라고 반박했다.
10 아시아
<#10LOGO#> 앞으로 KBS 드라마에서 “시집살이는 벙어리 3년, 귀머거리 3년, 장님 3년이라잖아”라는 대사를 들을 일은 없겠군요.

MBC <스타 오디션 위대한 탄생>, 지난 8일 AGB닐슨 미디어리서치 수도권 기준 26.9% 로 자체 최고 시청률 기록. 이 날 <위대한 탄생>에서는 TOP 12에 진출한 출연자들의 무대가 125분 동안 생방송으로 펼쳐졌다.
보도자료
<#10LOGO#> 누구보다 MBC 사장님이 기뻐하셨겠군요.

MBC, <위대한 탄생> 후속으로 6월부터 <댄싱 위드 더 스타>(Dancing With The Stars) 방송. 영국 BBC에서 방송되었던 <스트릭틀리 컴 댄싱>(Strictly Come Dancing)의 판권을 구입해 총 12부작으로 제작되는 <댄싱 위드 더 스타>는 연예인과 각계의 유명인들이 짝을 이뤄 각종 댄스에 도전하는 서바이벌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며, 현재 박칼린 음악감독의 출연이 유력한 것으로 알려졌다.
10 아시아
<#10LOGO#> 찰리 박 씨의 출연을 추천합니다.

KBS <용의 눈물>, SBS <여인천하> 등을 연출한 김재형 감독, 10일 오전 별세. 고인은 지난 6일 위 천공 수술을 받았으나 고령으로 회복하지 못해 사망한 것으로 알려졌다. 1936년생인 故 김재형 감독은 1961년 KBS에 입사, 40여 년 간 250여 편의 드라마를 연출했다.
10 아시아
<#10LOGO#>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마이클 잭슨, 프랭크 시내트라 등과 작업했던 유명 프로듀서 퀸시 존스, 지난 8일 열린 내한 기자간담회에서 “스스로 아티스트로서의 최고 전성기를 언제라 생각하는가”라는 질문에 “내일(Tomorrow)!”이라고 답해.
10 아시아
<#10LOGO#> <웨스트 윙>에서 두 번의 임기를 마친 뒤 고향으로 돌아가던 바틀렛 대통령도 “지금 무슨 생각해요?”라는 물음에 같은 대답을 했죠.

개그맨 유상무, 지난 2일 PC방 오픈. 최근 인터넷에는 유상무의 PC방 개업을 축하하기 위해 동료 및 친구들이 보낸 화환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 화환에는 각각 “라면국물은 키보드에”(장동민), “그지XX 유상무 대박기원”(유세윤), “내 돈 빌려서 오픈한 PC방”(허경환)이라 적혀 있으며 9일 토요일 새벽 1시에 열릴 예정이었던 장동민과 유세윤의 팬 사인회 관련 포스터에는 “바쁜 사람들 공짜로 부르는 관계로 새벽에 함”이라는 설명이 붙기도 했다.
출처 미상
<#10LOGO#> 새벽 1시...인간이 가장 게임에 깊이 빠져드는 시간...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