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선정성 논란' 포미닛, '쩍벌춤'에 '시스루의상' 파격행보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선정성 논란' 포미닛, '쩍벌춤'에 '시스루의상' 파격행보
AD
원본보기 아이콘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쩍벌춤'으로 선정성 논란에 휩싸인 걸그룹 포미닛이 아찔한 시스루 패션으로 파격적인 행보를 이어갔다.

포미닛은 10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첫 정규앨범 수록곡 '하트 투 하트(Heart to Heart)'와 '거울아 거울아'를 공개했다.
이날 '하트 투 하트' 무대에서 포미닛은 그간 자신들의 트레이드마크인 카리스마 여전사의 모습에서 과감하게 탈피, 발랄하고 경쾌한 멜로디와 어울리는 깜찍한 '거울춤'으로 새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이어 포미닛은 '거울아 거울아' 무대에서 '하트 투 하트'와 대조적인 강렬한 사운드를 선보였다. 아울러 이들은 속옷이 훤히 비추는 시스루 소재의 의상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들은 단체로 무릎을 꿇고 앉아 다리를 오므렸다 벌렸다를 반복하는 '바닥쓸기 춤'으로 이전보다 과감해진 성숙한 매력을 뽐냈다. 또 이들은 무릎보호대까지 착용해 무대 준비에 만전을 기했다.
이 춤은 앞서 컴백 무대를 통해 네티즌들로 부터 '쩍벌춤'이라 명명돼 논란이 되고 있다.

네티즌들은 "의상도 짧은데 가족끼리 보기 좀 민망했다"는 반응과 "다소 민감한 반응이다. 퍼포먼스로 받아들여라" "섹시하면서 멋있다"라는 등 갑론을박을 펼치고 있다.

한편 포미닛은 정규 앨범 1집을 발매하자마자 타이틀곡인 '하트 투 하트'와 쉐도우 타이틀곡 '거울아 거울아'로 동시에 실시간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인기몰이를 예고하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 yjchoi01@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