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걸그룹 치치 수이, 고아라 닮은꼴 미모··아이유 뒤잇나?

최종수정 2011.03.22 20:08 기사입력 2011.03.22 13:13

댓글쓰기

걸그룹 치치 수이, 고아라 닮은꼴 미모··아이유 뒤잇나?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고아라 닮은꼴'로 화제를 모은 7인조 신인 걸 그룹 치치(CHI-CHI)의 막내 수이가 문근영, 아이유를 잇는 새로운 국민 여동생으로 떠오르고 있다.

지난 20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첫 데뷔 무대를 선보인 수이는 최근 작은 얼굴, 인형 같은 눈매 여기에 하얀 피부까지 깜찍한 외모로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시선을 모았다.

특히 수이의 외모가 공개된 후 일부 네티즌은 청소년 드라마 '반올림' 시절의 배우 고아라와 비교하며 친자매가 아니냐는 추측까지 했다.

또 수이는 드라마 '드림하이' 속 기린예고의 실사판으로 화제를 모은 대중예술전문고등학교 한림예고 2학년에 재학중인 대표 얼짱 출신으로 이러한 기대감을 더욱 부추기고 있다.

많은 관심에 감사하지만, 아직은 모든 것이 낯설기만 하다는 ‘치치(CHI-CHI)’의 막내 수이는 지난 20일, SBS ‘인기가요’를 시작으로, KBS ‘뮤직뱅크’, MBC ‘음악중심’ 등 공중파 음악프로그램에 차례로 얼굴을 알리며,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한편 수이가 속한 7인조 신인 걸 그룹 치치(CHI-CHI)는 예당 엔터테인먼트와 프로듀서 최준영이 심혈을 기울여 탄생하는 그룹이다.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 yjchoi01@

<ⓒ아시아경제 & 재밌는 뉴스, 즐거운 하루 "스포츠투데이(stoo.com)">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지금 쓰는 번호 좋은 번호일까?

※아시아경제 숫자 운세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