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카라, 日대지진 피해 복구 위해 새 앨범 수익 전액 기부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카라, 日대지진 피해 복구 위해 새 앨범 수익 전액 기부
AD
원본보기 아이콘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걸그룹 카라가 일본을 강타한 대지진과 쓰나미로 인한 피해자들을 돕기 위해 새 싱글 앨범의 수익을 전액 기부하기로 결정했다.

15일 카라는 소속사를 통해 "일본 도후쿠(동북) 대지진과 쓰나미로 인한 인적·물적 피해에 전세계가 우려와 애도를 표하는 가운데 조속한 복구와 삶의 터전을 잃은 피해자들의 지원을 위해 새 싱글 앨범의 수익 전액을 기부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어 "오는 23일 일본에서 세 번째 싱글앨범 '제트코스터 러브'를 발표할 예정이다"며 "일본 지진과 쓰나미 피해를 돕기 위한 방법을 사태 발생 이후 고심하다가 새음반 수익금을 전부 기부하는 형태로 지진 피해 돕기에 참여하기로 했다"고 덧붙였다.

기부금은 '제트코스터 러브'로 발생하는 카라와 소속사 DSP미디어의 인세 수익 전부이다. 이 기부금은 카라의 일본 유통사 유니버셜 재팬을 통해 공신력 있는 구호 기관에 맡겨져 피해 주민들을 돕는데 쓰일 예정이다.

소속사 DSP미디어는 "카라 멤버들이 많은 사랑을 보여준 일본팬들의 피해에 가슴 아파하고 있다. TV 뉴스와 인터넷을 계속 지켜 보면서 추가 피해 없이, 빨리 피해가 회복되기만을 기원하고 있다. 피해 복구에 참여할 방법을 찾다가 새 음반 수익 전액을 기부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 yjchoi01@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