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현빈, 취재진 질문 받지 않고 짧은 소감만..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현빈, 취재진 질문 받지 않고 짧은 소감만..왜?
AD
원본보기 아이콘

[스포츠투데이 조범자 기자]배우 현빈이 팬들에게 큰절을 올리고 눈물을 흘린 채 해병대에 입대했다.

현빈은 7일 오후 경북 포항시 남구 오천읍 세계리에 위치한 해병대 교육 훈련단 입소를 앞두고 가진 기자회견에서 "한 사람 군대 가는 걸 보려고 이렇게 많은 분들이 오셔서 응원해주시다니 너무 감사하다"며 감사인사를 표했다.
현빈은 이날 새벽부터 모인 수천명의 팬들이 기다린 가운데 오후 1시30분께 회색 후드 티셔츠에 카키색 야상 점퍼, 모자를 쓰고 나타나 뜨거운 함성을 자아냈다.

마이크를 들고 나온 현빈은 기자회견석에 앉지 않고 선 채 소감을 말하기 시작했다.

현빈은 "지난해 말부터 감당하기 힘든 사랑을 많이 받았다"며 "일본과 홍콩 등에서 많은 팬들이 오셨다고 들었다. 많은 관심과 사랑을 어떻게 보답해야 할 지 모르겠다"며 팬들을 바라보며 벅찬 표정을 지었다.
현빈은 "2년 간 시간을 잘 보내서 여러분에게 받은 큰 사랑에 꼭 보답하겠다. 꼭 보답하겠다"며 거듭 감사 인삿말을 전했다.

이어 현빈은 모자를 벗어 짧게 자른 머리를 공개했다. 이어 숨을 잠시 고른 뒤 테이블 옆으로 가 팬들에게 큰절을 올렸다. 현빈은 눈시울이 붉어진 채 고개를 들며 "이제 들어가겠습니다"라고 한 뒤 흐르는 눈물을 닦은 채 팬들에게 손을 들어 인사한 뒤 훈련소로 들어갔다.

당초 기자회견이라는 이름이 붙었지만 여느 스타들의 군입대와 달리 취재진의 질문은 없었다. 현빈 측 관계자는 기자회견 전 취재진에게 "문답 없이 짧은 소감으로 대체하겠다"고 양해를 구했었다.

이에따라 여자친구 송혜교에 대한 질문도, 현빈의 대답도 듣지 못한 채 팬들과 취재진은 아쉽게 발걸음을 돌려야 했다.

한편 현빈은 7주간 기초훈련을 받은 후 자대 배치를 받고 21개월간 군복무를 할 예정이다.

현빈, 취재진 질문 받지 않고 짧은 소감만..왜? 원본보기 아이콘

현빈, 취재진 질문 받지 않고 짧은 소감만..왜? 원본보기 아이콘

현빈, 취재진 질문 받지 않고 짧은 소감만..왜? 원본보기 아이콘

현빈, 취재진 질문 받지 않고 짧은 소감만..왜? 원본보기 아이콘




스포츠투데이 조범자 기자 anju1015@
스포츠투데이 포항=사진 이기범 기자 metro83@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