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남격' 이경규,수의사 첫경험 중 내장탕에 식겁…'폭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남격' 이경규,수의사 첫경험 중 내장탕에 식겁…'폭소'
AD
원본보기 아이콘

[스포츠투데이 전성호 기자]개그맨 이경규가 힘겨운 수의사 첫 경험에 당황함을 감추지 못했다.

26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선데이-남자의 자격'에서는 '남자 그리고 장래희망'이라는 제목으로 멤버들이 장래희망 일일체험에 나서는 모습을 담았다.
이경규는 어린 시절 꿈이었던 수의사에 도전했다. 평소 동물애호가로 알려진 그는 천안의 한 동물병원을 찾아 일일 수의사가 됐다.

쉽지 않은 도전이었다. 동물병원에 도착하자마자 두 번의 수술에 돌입했다. 각각 방광 결석과 안구 주변 습진에 걸린 강아지를 치료하기 위함이었다. 난생처음 경험하는 실제 수술이었다. 특히 배를 가르고 치러지는 수술 장면은 당황스럽기만 했다.

정작 가장 곤혹스러운 일은 잠시 후 벌어졌다. 연이은 두 번의 수술에 지친 이경규는 휴식 겸 점심시간을 가졌다. 점심 메뉴가 무엇인지 묻는 그의 말에 간호사는 "그때 그때 다르지만… 내장탕 드실래요?"라고 말을 해 그를 당황케 했다.
이어 그는 "앞으로 곱창류는 절대 먹지 않을 생각이었는데, 허를 찔렸다"고 말해 주변을 폭소케 했다.

이후 이경규는 충남 야생동물 구조센터를 찾았다. 반려동물과 달리 치료에 어려움을 겪는 야생동물이 모여있는 곳이었다. 그는 수리부엉이, 황조롱이, 큰고니, 말똥가리 등을 보며 큰 관심을 보여 동물애호가다운 모습을 보였다.

백미는 재활 중인 말똥가리의 비행 훈련에 함께 한 시간이었다. 힘차게 날아오르는 모습에 그는 연신 "멋지다" "재밌다"를 연호하며 야생동물의 재활과 함께했다. 촬영을 마친 그는 "너무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었다"며 어린 시절 꿈의 실현에 만족해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김국진은 프로축구선수, 김태원은 로봇 과학자, 이윤석은 경찰관, 이정진은 변호사, 윤형빈은 만화방 주인 등 어린 시절 장래희망 일일체험에 나서 훈훈한 웃음을 줬다.



스포츠투데이 전성호 기자 spree8@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