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속보]김범수-태연, 듀엣곡 '달라' 31일 발표…'관심집중'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속보]김범수-태연, 듀엣곡 '달라' 31일 발표…'관심집중'
AD
원본보기 아이콘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가수 김범수가 소녀시대 리더 태연과 함께 듀엣곡을 선보인다.

28일 김범수의 소속사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는 "김범수가 오는 31일 소녀시대의 멤버 태연과 함께 부른 듀엣곡 ‘달라’를 발표한다"고 밝혔다.
‘달라(with 태연)’는 작사, 작곡가 겸 앨범 프로듀서로 활동하는 가수 박선주의 곡이다. 노래는 오는 31일 0시 공개된다.

이와 관련해 소속사 관계자는 “오는 4월 발매 예정인 김범수의 7집 앨범 ‘솔리스타’ (SOLISTA : Part 2) 수록되는 음원 가운데 하나”라고 덧붙였다.

태연과 합작은 김범수 요구로 이뤄졌다. 소속사 관계자는 “태연을 무척 아끼는 것으로 알고 있다”며 “태연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에서도 이에 흔쾌히 응해 작업을 함께 하게 됐다”고 배경을 설명했다.
김범수는 지난해 7월 트위터에 “듀엣곡 여자 파트 녹음 중이다. 매력적인 보이스가 귀를 간지럽게 한다"며 태연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낸 바 있다.

김범수와 태연이 입을 맞춘 건 처음이 아니다. 2009년 10월 태연이 진행하는 한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남과 여’를 무난하게 소화해 호평을 받았다.




최준용 기자 yjchoi01@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